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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오즈마 레이드 9가지 팁

nlv41 케프시  |  2021-06-03 22:39  |  조회 13576

 

1. 혼돈에 잠식된 K

 

K의 그로기를 유도하는 장판 패턴에서 까마귀가 시계방향으로 날아오는 패턴이 있습니다.

920176_1622724412.png

이때 빨간선만 아니면 안전영역이라고 생각하고 회피이동을 넉넉하게 하는 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까마귀의 이동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공격판정이 

871479_1622724774.png 

이것에 가깝습니다.

생각보다 범위가 좁으니 선에 딱 붙어서 이동해야 까마귀를 맞지 않습니다.

 

 

 

 

 

2. 티아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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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 입장했을때 티아매트는 광역 장판기를 높은 확률로 사용합니다.

이때 맞으면 채널링 스킬들이 캔슬당하니 장판 패턴이 빠지고 딜을 하세요.

 

976045_1622725097.png 

티아매트의 체력이 80%가 되면 무적으로 변해서 말에 탑승합니다.

초반에 너무 많은 진각기를 동시에 사용하다가 날리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3. 카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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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잔의 무력화는 체력이 붉은 화살표까지 깎였을때 발동합니다.(첫번째 무력화는 체력 35%)

무력화가 발동하면 광폭화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패턴 중에는 데미지보정이 증가하니 히트앤런에 자신있으시면 이때 소소한 딜타임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4. 아스타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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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원문에 가두는 패턴은 차원문을 부숴도 풀리지만 타이밍 맞춰서 쳐주기만 해도 파훼가 됩니다.

굳이 무큐기를 쓰지 않아도 되며 판정이 넉넉하니 다단히트 기술을 깔아두면 대부분 풀립니다.

 

 

 

 

 

5. 반야

 

- 반야의 그로기 시간은 총 30초, 구슬을 하나도 넣지 않았을때는 20초입니다.

 

구슬 - 파동 - 구슬 - 파동 - 구슬 - 파동 - 구슬 - 파동  

 

총 4번의 파동을 발사하기 때문에 숙련자라면 혼자서 양쪽 거울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남은 파동수와 양쪽 거울의 구슬 개수를 비교해서 여유가 있다면 구슬을 더이상 넣지 않아도 됩니다.

(예 : 3번째 파동이 지나갔는데 양쪽 거울에 구슬이 1개 이하라면 더이상 구슬을 넣지 않아도 됨)

 

 

104642_1622728882.png 

- 반야가 파동을 발사하기 전에 스파크가 일면서 등 뒤의 팔이 합장을 합니다. 

모션을 보고 점프하면 회피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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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야 근처 일정범위(대략 반야 등 뒤의 팔)는 파동이 닿지 않습니다. 붙어서 딜하세요

 

 

 

  

 

 

 

6. 이 썩은 세상에 종말을 고하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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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스탭으로 점프구슬 안사라집니다.

 

 

 

 

 

7. 보아라. 외면하는 자는 죽음뿐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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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패턴에서 실패하고 벽에 충돌할때 파티원도 폭발데미지 입습니다.

벽에 붙질 말던가 서로 떨어지던가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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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정단계일때 눈을 바라봐야하는 기준은 수정이 아닌 오즈마 본체입니다.

 

 

 

 

 

8. 누가 제물이 될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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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가 제물이 될텐가 패턴에서 붕 떴을때 TAB키를 사용하면 쏟아지는 레이저의 회피가 가능합니다.

움짤은 붕 뜨고 TAB키를 썼지만 벽에 박아서 그만..... 

 

 

 

 

9. 광폭화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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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즈마가 거대화 되어서 날리는 광폭화는 신의 가호로 막히지만 타이밍이 매우 어렵습니다. 

조금만 빨리 먹어도 움짤처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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