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정확한 확률이 공개된 바는 없지만
대략적인 추측 값으로 넣었습니다
즉 공식적인 값이 아니라 추측값입니다.
가정
1. 난입 확률은 10%, 단 2번방 뺑이는 한가지 케이스를 보지 못하므로 6.66%
> 풀피에 난입 보통 2번, 2번방 뺑이에서 보통 5번 보는것을 상정
2. 난입 공포의 눈동자 드랍율은 3%, 보스 클리어 드랍율은 0.3%로 가정
> 직을 달려보신분들의 체감으론 10% 확률의 난입에서 먹은 공눈 갯수가 더 많지만, 시뮬에서는 일단 같다고 가정. 실제론 난입 드랍율이 더 높을것으로 예상됨.
3. 보스 클리어 절망의 광석 드랍율은 1: 40%, 2: 40%, 5: 10%, 6: 10%로 가정
난입 광석 드랍은 13개로 가정
<수행>
1달 풀피로도 4680을 총 1만개 캐릭터에 대해 각각 수행
<결과>
1) 보스가 시뮬레이션 가정보다 체감상 5/6개를 떨구는 케이스가 많기 때문에,
광석은 직이 이보다 더 크게 벌수도 있음
2) 공눈은 시뮬레이션 가정보다 체감상 난입 드랍율이 더 높기때문에,
2번방 뺑이가 더 크게 드랍 가능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