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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시로코 챌린지 주요 변경점 + 소감

nlv106_89530 대략볼록할철  |  2020-11-04 17:37  |  조회 2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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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걸렸습니다.

좀만 익숙해지면 13분대까진 땡길수 있을거 같기도 함

스펙은 인장 참고하시구 배메가 지금 개쎈 케릭에 ㅇㅃㅈㅁ 케릭인거 감안하면 어지간한 캐릭은 넉넉하게 25분+- 잡으셔야할듯함

전반적으로 피격 데미지가 매미리스였던 마챌보다는 어느정도 합리적으로 측정되어있음. (물론 그래봤자 솔플이라 삐긋해서 연속으로 맞다보면 코인창 띄우는건 똑같음)

피로도 30으로 에어리어를 해금하면 거기에 안톤, 루크 일반던전(현 토벌전)같은 방식의 던전이 연달아 나옴.

일단 저 케릭은 그로기를 거의 안보고 패잡은 수준이긴 한데 왠만하면 그로기 보세요... 진짜 체력소모 많이 될듯함. 

문제는 그로기 여는 방식이 바뀐애들이 좀 있음 그래서 정리해 둔 주요 변경점들.

 

트리&타나 : 서로 분리되서 별도의 네임드로 등장

하니에르 : 기존에 있던 하트 패턴 모두 삭제. 그로기 패턴 변경. 조그만 하트로 100을 만든 다음 더 밝게 빛나고 있는 장판에 다가가 캐스팅해 없애면 그로기

넥스&비타 : 그로기 패턴 소폭 변동. 넥스와 비타가 동시에 나오며 각자 맞는 색상으로 떨궈야함. 반대로 떨굴시 즉사급 데미지의 폭발 발생

신규 보스 비화랑 등장

케인, 악몽 : 둘다 다른 네임드&보스에 비해 체력이 낮으나 바로 연달아 나오기 때문에 화력분배를 너무 케인에 몰아버리면 악몽에 딜이 모자라 까다로운 광폭화 패턴 볼 수 있음

레스테->레베체->길리 순서대로 별개의 던전 입장.

레스테 : 빨리 움직여야 할꺼야 변경. 플레이어 위치에 큰 범위의 마법진 3개 생성 후 폭발. 이제 헤어질 시간이야 패턴 파훼 시 그로기 타임 대폭 연장. 불릿 적용 (약 15+5초 추정)

레베체 : 수정패턴 캐릭터가 갇히지 않고 수정 생성. 때려줘야 하는건 똑같음

길리 : 영혼 패턴 변경. 분리 시 자신의 영혼과 완전히 반대편에서 시작. 4개의 방향키가 랜덤하게 재배치. 자신의 몸을 되찾을 시 스킬까지 사용가능 (이때 적절하게 길리 공격해서 마무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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