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러쉬가 15초 동안 유지되는 부분 > 어차피 엘븐나이트가 취약한 순간이동, 짤무적으로 체인 미스가 날테고, 거리를 벌렸다가 다시 붙는 과정에서 보어나 엘비쉬 점프를 쓰지, 걸어서 붙는 가이아는 없기에 유명무실한 패치.
체인러쉬의 성공영역 증가 + 초록색 영역 적중시 파란색 영역의 감소 > 엘븐 진각 이후에도 95제 쓴 후 체인러쉬를 우겨 넣기 위해 쓰던 방법인데, 일부로 파란영역에 걸쳐서 딜을 박아 조금이라도 더 체인을 많이 박을 수 있음. 그러나 몹은 샌드백이 아님. 원래부터 실전성 제로에 가까웠고 공속한계치를 늘려준 것에 대해서 조금 의의가 있는 정도.
피격시 체인이 끊기지 않음 > 이 또한 슈퍼아머브레이크 패턴이라면 밀격으로 인해 몹하고 거리가 벌려질 것이고, 날라갔다면 필히 몹에게 붙기 위해 보어나 엘비쉬를 쓸 것이므로 조삼모사격 패치. 이시스 땅찍기같은 제자리 슈퍼아머브레이크라면 의미가 있겠지만, 오즈마는 이성수치의 존재로 인해 애초에 안 맞는 것이 좋음.
유저들이 진정 원하던 허공체인 체인상시스증화는 죄다 무시한 채 구조 개선을 해주는 척 만하고, 다른 직업군 유저들은 자세한 내막은 모른채 가이아 구조개선+상향수치 너무 크다고 하고, 저한테 죄가 있다면 그것은 마법사나 귀검사를 안 키운 죄일 겁니다. 진정 가려운 부분은 전혀 긁어주질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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