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모바일 직업계수표

리포터 뉴스

베스트 게시판

추천! 팁과 정보

오즈마 공략

시로코 공략

던조 추천게시물

장비/스킬 집중분석

직업 계수표 영상모음

캐릭터 & 계수표

직업별 베스트

던파 모바일

캐릭/경매장 검색

  • 귀검사(남)
  • 귀검사(여)
  • 격투가(남)
  • 격투가(여)
  • 거너(남)
  • 거너(여)
  • 마법사(남)
  • 마법사(여)
  • 프리스트(남)
  • 프리스트(여)
  • 도적
  • 나이트
  • 마창사
  • 총검사

팁과 정보

묻고 답하기

레이드 구인/구직

공지사항

사건사고

결자토

인증 게시판

영고탈출 기원 게시판

던파 동영상

카툰/팬아트/소설

스크린샷 + 득템, 강화

아바타 코디 평가

자유 게시판

통합 거래

길드홍보 게시판

유머/짤방

유짤 베스트

껨조티비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이단/정보] 이단심판관 진각성 퍼섭 기준 주요 변동점

nlv23 케프시  |  2020-09-11 20:34  |  조회 13227

 

0. 진각기

계수는 나쁘지 않은데 안그래도 답답한 캐릭 채널링 시간이 너무 김.

 

정확한 타임은 안봤지만 최소 6.2초는 넘음.

 

연출은 호불호 갈리겠지만

세상 모든 죄악이라면서 나온 가시덤불이 하베스트보다 얇은 덤불 꼴랑 10개인게 너무 볼품없다고 생각.

 

아리아 포즈 재탕한거도 맘에 안드는데 덤불 개수 많이 늘려서 재탕포즈나 좀 가렸으면.

 

 

 

 

 

1.

신벌:공격력이13.3%증가합니다.

참수:공격력이7.4%증가합니다.

차륜형 : 공격력이 12.7% 증가합니다

 

참수의 큰 하향.

진각전에는 참수>신벌>차륜형이였지만, 진각하면 신벌>차륜형>참수.

 

탈리스만 기준으로는, 고격2회 > 업화2회 > 불카참수

(진각 이전 기준으로는, 고격2회 > 불카참수 > 업화2회)


참수탈리랑 정불 버리고 업화+고격+즉심 트리를 가는게 나을듯.

일단 참수룬은 버리는걸 추천.

 

 

 

 

2.즉결심판:공격력이7.1%증가합니다.

참수와는 다르게 탈리스만에 쿨감+구조개선이 붙어있으며 퍼쿨이 좋기 때문에 여전히 탈리스만+TP투자. 그럼에도 불구하고 큰 하향이라서 뼈아픔.

  

 

 

 

 

3.화형

스킬6레벨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스킬 종료 후, 30초 동안 이단의 낙인 스킬레벨3증가

변경:화형 다단히트 공격력10%증가

화형으로 콤보 시작해야하는 불편함은 없어졌지만, 낙인3레벨이 사라져서 전체적인 스킬딜 3~4% 감소. 편의성을 준 대신 딜을 가져감.

 

 

 

 

 

4.95레벨 신스킬-척결의 역십자

계수는나쁘지 않지만 플레게 정수를 꼭 필요로 하는 조건부 스킬.(정수를 부어야 온전한 딜이 나옴)

차륜형의 경우에는 정수가 홀딩유무에만 영향을 줬지 딜은 영향이 없었는데, 왜 차륜형보다 퇴화되었는지 의문.

정수를 안부으면 딜의 약 10%가량 까이는데, 십자가가 빠르게 사라지기 때문에 정수를 바로 던져야함.

 

 

 

 

5. 진각패

징벌의 일격

지상에서 스킬 사용 시 대쉬 공격을 하며,대쉬 공격 직후 스킬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점프 공격을 사용합니다.

공중에서 스킬 사용 시 대쉬 공격력이 점프 공격력에 합산되어 적용됩니다.

마도 캔디 탈리스만이나 신벌 탈리스만에서 "점프 안해도 사용가능" 옵션이 붙은 것을 보면 네오플은 점프해서 써야하는걸 일종의 디메리트로 인식하고 있음.

그런데 진각패랍시고 준게 1타를 2타로 만들어서 딜타임을 늘려버리고, 그게 싫으면 강제로 점프해서 사용하도록 디메리트를 줌.

공격기로 쓰지 말고 이동기로 쓰라는 느낌. 저 디메리트 참고 쓸바엔 그냥 1찍고 이동기로 쓰는게 나음.

 

심판의 일격

성화 상태에서 사용 시,공격 범위에 일정 시간 지속되며 다단히트를 유발하는 화염지대가 생성됩니다.

다단히트가 부족한 이단에게 다단히트를 줄 생각이였나본데, 결과적으로는 1초만에 풀딜 들어가던 스킬이 2초 걸려 들어가는 지연딜이 되어버림. 

이게 뭘 뜻하냐면 몹이 내려찍기만 맞고 장판에서 벗어나버리면 딜의 26%가 증발함.

그 외에도, 시로코 그로기때 마지막 마무리를 심판박으면, 진각 이전에는 온전한 딜이 들어갔지만 진각 이후에는 심판딜의 26%가 사라짐. 

 

 

 

 

 

 

 

 

 

최종결론

- 화형 레벨옵션 변경으로 전체딜이 낮아졌고, 밥줄스킬(즉심,참수)의 큰 하향. 

- 정수없으면 풀딜이 안되는 95제, 단타스킬을 이동기랑 지연딜로 바꿔버리는 진각패

= 딜도 별론데, 편의성은 진각 이전보다 더 구려짐.

 

 


개편요구사항 

- 낙인 3레벨 사라진만큼 참수랑 즉심 계수 소폭 상향.

- 95제 스킬을 차륜형처럼 정수 안뿌려도 풀딜 들어가도록 변경 

- 심판의 일격 장판 딜비중을 낮추거나, 연타속도늘리고 장판 지속시간을 감소시키거나.

 

새로고침

댓글 2이미지댓글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