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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소녀 루다 겨드랑이 오픈

nlv25 길드왕컴  |  2021-07-24 09:41  |  조회 4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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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리포터로서 나는 아마도 백링크 수년간 많은 시간을 기기들과 함께 보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항상 저녁 식탁에 전화 한대 없이 자리를 잡으려고 아임수고 노력했다. 일정 시간 이후에는 업무를 확인하지 않고 내 아이들을 위한 스크린 시간을 제한했다. 하지만 올해 내가 사랑하는 뉴요커 만화를 인용하기 위해 나는 집에서 일하거나 아니면 직장에서 사는지를 기억할 수 없다. 나는 내 아들 원격학습 수업 중에 내 핸드폰에 몰래 업무 메시지를 남기는 것에서 거실의 동료처럼 노트북 워크스테이션을 설치하는 것까지 갔다. 나는 꽃배달 일요일마다 내 핸드폰에 아이폰 스크린 타임 리포트가 뜨면 너의 하루 평균 스크린 시간은 4시간 12분이었다. 어떻게 정규직 직장과 두 명의 아이들이 있을 때 이것이 가능했을까?전염병과 그것이 우리의 삶을 망친 수많은 방법들 외에도 다른 어떤 것들과 달리 대통령 선거를 전국적으로 퍼트리는 뉴스 사이클 시위가 있었고 바이러스 또한 둠스크롤을 하거나 소셜 미디어에서 부정적인 뉴스를 끝없이 찾는 것이 표준이 되었다. 함께 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해 보였다. 올해 아주 긴 시간 동안 TV에 접속하지 못한 몇몇 기술 비평가들 조차도 나는 1년 내내 휴대폰에 달라붙어 콜링크 있었다 – 많은 사람들이 Lurking How a Person Becomed User라고 말한 것처럼 그러나 이번 휴일에 나는 소셜 미디어와 이메일 사용을 롤백한다 나는 로그인 후에 내 전화기에서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뭔가를 트윗할 필요성을 느끼면 다시 다운로드해야 한다. 이것은 내가 미국사람들이 2019년에 앱 분석 회사의 데이터에 따르면 하루 평균 약 4시간을 휴대폰으로 체크하는 것을 막는 작은 장벽을 만든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TV 스크린에 붙이거나 하는 시간은 포함하지 않는다. 랩탑에서 온라인 강의와 회의하기 통계는 2020년에 화면이 어떻게 우리의 삶에 통합이 되었는지 암시하며, 우리의 기기에 소비되는 시간을 줄이려는 기술 업계의 노력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격동의 해에 의해 얼마나 훼손되었는지 암시합니다. 2년 뉴스다나와 전, 우리의 시간을 소비하는 제품을 만든 바로 그 기술 대기업들 중 일부는사회에 대해 매우 공개적으로 과도한 스크린 시간 습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애플은 사람들이 로그오프하고 그들의 삶에 더 많이 참여하도록 캠페인을 벌인 Tim Cook을 포함한 사용자들이 "Time Well Spend"운동의 배후에 있는 끝없이 스크롤되는 것을 더 잘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추적 도구를 스포츠양말 출시했다. 어쩔 수 없이 오프라인 생활의 많은 부분을 온라인 생활로 대체했다. 하지만 심리학자와 업계 관찰자들은 일반적으로 2020년에 오리지날보이 당신이나 당신의 아이가 평소보다 기술에 더 의존한다면 그것은 괜찮다. 우리는 코비드의 세계에 있는 동안 우리는 기술 A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스스로에게 친절하고 인내할 필요가 있다. 뉴욕시의 소아마인드 연구소의 임상심리학자 렉산드라 햄릿은 CNN 비즈니스에서 우리는 지금처럼 온라인에 있는 것을 선호하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이 우리가 매일 헤쳐나가기 위해 받아들여야 하는 현실일 수도 뉴스온에어 있다고 말했다. 많은 면에서 기술은 우리가 2020년까지 친구들과 친척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도록 도와주었다. 동료들과 회의를 가진 ls와 결혼식은 우리가 다시 인간을 느끼기 위해 라이브 스트리밍 콘서트를 더 이상 방문하지 않는 가게들로부터 식료품과 가정용품들을 주문했고 우리의 아이들을 원격 교육을 관리했다. 햄릿에 따르면 일과 가정 생활 사이의 흐릿한 경계는 그들의 부부가 어떻게 예상치 못한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었다. 아이디들은 온라인 교육을 통해 다마스용달 그들의 또래와 선생님들과 함께 배우고 어울린다. 아이들은 아마도 그들의 부모의 일과 배우자가 어떻게 그들의 파트너가 두 가지 역할을 모두 탐색하고 있는지에 대해 더 민감해졌을 것이다. 심지어 동료들도 그들이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가정과 개인적인 삶을 들여다 볼 수 있었다. 포스트 코비드 세계에서 우리의 연결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무언가가 있기 전에는 일어나지 않았을 것 또한 우리는 집에 갇혀있는 수백만명의 사람들과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경험한 디즈니와 Hulu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연결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였습니다 실시간으로 가상으로 스트리밍하고 채팅하기 위한 시계 파티 기능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Fortnite Battle Royale과 같은 게임에 부분적으로 그것의 음성 채팅 도구 때문에 몰려들었다. 우리는 온라인 상에서 친구들과 놀기 위해 친밀한 사회적 구성 요소를 추가했다. 우리는 동물 횡단에 가상 콘서트와 졸업식에 갔다. 그리고 몇몇 사람들은 격리 기간 동안 춤 동작으로 틱톡을 유명하게 되었다. 우리가 2020년에 전화기를 사용한 방식 또한 활성화시켰다. 앱 다운로드에 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앱 애니에 따르면 전체 모바일 업계를 2~3년 앞섰다. 2020년 iOS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와 앱 구매에 1,120억 달러를 소비했다. Graudits는 작년보다 25개 증가했다. 우리는 Apple Pay와 같은 홈페이지제작 비접촉식 결제를 디지털 방식으로 사용했다. 젤리와 벤모를 포함한 은행 플랫폼을 현금인출기와 은행 방문보다 더 좋아했고, 우리는 또한 기울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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