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진고던은 천수나한 급으로 하향조정 하고
일반던전은 울티도는 워록급으로 패치하면 딱 밸런스가 맞을듯 하다
솔직히 보스전인데 네임드는 몰라도 한 1분이상은 맞다이 뜨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한다 ㅡㅡ
그리고 버스터/모험단/용병 이거 3개는 악의축이다
모험단 스탯은야 뭐 그렇다고 쳐도 용병때문에 쩔이 더 판을치고
파티는 구하기 힘들고 케릭터간 효율은 다죶까고 무저건 극딜 케릭터에 용병만 쓰고하니 이거원
아는사람이 없으면 파티 구하기는 진짜 힘들다
이계도 솔직히 패턴이 주는 데미지 완화 시키고 유저들이 스킬 한방에 죽이지 못하게
맥댐이 뜨더라도 일정피만 달게 만들어서
일정피가되면 패턴을 보게 패치를 해야한다.
그래야 공략에 사람들이 더 숙지되고
재밌지 무작정 피만 많이 달게 하고 딜안나오는 유저들은 매우 짜증만 나고 하니
누가 신이계에 균차 1부여도 제대로 안되고 마봉무기 10강 애들을 데리고 가겠는가
이러니 파티는 안껴주고 장비는 제대로 안맞췄는데 어쩔수 없이 돈내고 쩔받는 애들도 많다
쩔받는게 거의 의무화 수준 ㅡㅡ
돈쩔 안받고 파티 도는놈이 미1친놈 소리들을 수준임 진짜
파티가는 직업군은 다 정해져 있고
일정 스펙되는애들은 무작정 쩔하고 있고
이러니 신규유저들이 적응을 못한다
모든직업은 하향 평준화를 해야한다
상향보단 하향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