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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충 맘충 없었을때의 드라마

nlv30 길드왕컴  |  2021-08-01 14:49  |  조회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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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크 쿠키 파이 세계적인 유행병이나 심지어 더 적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생활 환경 동안 우리는 종종 우리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설탕과 탄수화물 탐닉에 의지한다 나쁜 뉴스에 대해 이제 곧 발표될 미국 식이요법 지침에 따르면 우리는 우리가 소비하는 설탕의 양을 더 제한해야 한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어느 때보다도 단 것을 탐닉할 수 있는 시기에 지침이 올 것이다. 새로운 설탕 코팅은 하지 마라. 우선 모든 설탕이 동등하게 만들어지고 같은 정도로 제한될 필요는 없다. 천연 설탕은 과당과 유당의 형태로 과일과 우유와 같은 영양가 있는 식품에 존재한다. 음식은 건강한 식단에서 역할을 하는 섬유질 단백질 비타민과 미네랄과 같은 중요한 영양소를 전달합니다. 첨가된 설탕은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첨가된 설탕 또는 감미료는 가공이나 준비 동안 음식이나 음료에 첨가됩니다. 그들은 필수 영양소 없이 칼로리를 기여합니다. 평균적인 미국인은 약 13개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합니다. 첨가당의 총 칼로리 그러나 새로운 권고사항은 2020 식이 지침 자문 위원회의 최근 보고서에 따라 그 평균을 절반으로 줄일 것을 요구한다 – 2020 위원회는 매 5년마다 과학 기반 권고를 제공하는 책임을 맡고 있는 전문가 그룹 - 롱라이브 2020년 6칼로리 이하로 제한하도록 권고했다. 가장 낮은 칼로리 레벨에서 3 그리고 나이 성별 활동 수준과 몸무게에 따라 달라지는 가장 높은 칼로리 레벨에서 8 범위의 첨가된 설탕으로부터 옵니다 또한 위원회는 2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첨가된 설탕이 있는 음식과 음료를 피해야 한다고 권고했습니다 6개의 제한은 2000 칼로리 일일 식단에서 설탕 30그램 - 탄산음료 12온스 캔에 든 설탕보다 커피베이 더 적은 설탕 2009년에 발행된 미국 심장 협회의 현재 권고를 더 잘 반영하는 제한이다. 심장 협회 권고는 여성과 어린이를 위해 매일 설탕 6 티스푼 또는 약 25그램의 후스팔로우 제한으로 번역된다. 2살 이상, 남성용 약 9 티스푼 혹은 약 36 그램의 설탕이 있습니다. 초콜릿 칩 쿠키 두 개 반에 16 온스의 과일 펀치와 약 1 1/2 테이블스푼의 꿀에 9 티스푼 또는 약 36 그램의 오리지날보이 설탕이 있습니다. 콜라의 2인분의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약 2 테이블스푼 더하기에는 9 티스푼 또는 약 36 그램의 설탕이 있습니다. 꿀 한 티스푼 왜 첨가된 설탕을 피해야 하는가 그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킨다. 한 번의 과잉 칼로리 섭취는 체중 증가에 기여하여 인슐린 저항성을 증가시키고 제2형 당뇨병의 위험 인자를 증가시킨다. 고당 섭취는 또한 증가된 유발 요인과도 관련이 있다. 종종 좋은 콜레스테롤 수준으로 더 잘 알려져 대사증후군에 기여하는 HDL 고밀도 지질단백질 감소에 수반되는 리세리드 수치 또한 심장혈관 질환의 발병 위험이라고 노스웨스턴 대학교 파인버그 의과대학의 린다 반 혼 영양학과장이 설명하였다. 예방 의학 그리고 대부분의 성인들은 나이가 들면서 더 적은 칼로리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그들의 제한된 총 칼로리 섭취는 과일 채소들을 포함한 영양분이 많은 음식에서 나와야 한다 통곡물이 희박한 단백질과 생선 적절한 유제품과 견과류 Van Horn이 말했다. 그 모든 추천 음식들을 섭취하는 것은 대부분의 음식을 포함한다. 체중 증가를 야기하지 않고 가족방 매우 적은 양의 칼로리를 남기거나 단 칼로리를 비우게 하는 칼로리 허용치. Van Horn은 말했다. 하지만 첨가된 설탕을 6칼로리로 제한하는 것은 영양 밀도 관점에서는 이상적일 수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설탕 링크모두모아 섭취를 6칼로리 이하로 받을 수 홈페이지제작 있다면 그것은 좋을 것이다. 당신의 현재 식단에서 칼로리 10칼로리 이하의 이전 권고는 처음에 Lose It과 The Healthy Toostcom의 영양사로 일하는 덴버에 기반을 둔 등록된 영양사 Kelli McGrane을 목표로 하는 더 현실적이고 달성 가능한 목표일 수 있습니다 여기 2000 칼로리 식단에 첨가된 설탕의 6은 30그램입니다. 또는 120 설탕 칼로리 감축을 위한 전략 사탕과 설탕, 풀프린트미웹진 아침 시리얼과 바를 첨가한 달콤한 음료 디저트, 달콤한 스낵 커피와 차와 같은 다섯 가지 식품 카테고리는 종종 우리가 식이 지침 위원회에 따라 미국에서 소비하는 첨가 설탕의 70을 기여한다. 낮은 양의 인천꽃배달 주요 식이 영양소와 함께 여기 당신의 섭취를 줄이는 몇 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당신의 미뢰가 설탕을 덜 갈망하도록 점진적으로 줄이고 당신의 식단에 더 많은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포함시키세요 6그램 미만의 설탕이 들어간 통곡물을 선택하세요. 1인분 당 그리고 무가당 압구정성형외과 요거트 맥그레인 은 당신이 이 음식들을 천연 영양소로 달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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