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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위 던전] 추방자의 산맥

icon_ms 샌즈  |  2021-03-22 18:42  |  조회 188

 

l 추방자의 산맥

추방자의 산맥은 카펠라 탈리스만 파밍 던전입니다.

 

- 일주일에 최대 3번 입장 가능하며, 주간 최대 보상 횟수는 2회입니다.l

- 입장 재료는 없으며 30의 피로도를 소모합니다.

- 인형, 천상의 HP포션, 신의 가호 등 일부 소모품을 제외한 모든 소모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 행방식

 

추방자의 산맥 콘텐츠는 총 5개의 던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초 입장 시 추방자의 산맥, 버려진 땅, 혼돈의 밤 3개 맵이 개방되어 있습니다.

 

- 버려진 땅 & 혼돈의 밤 & 추방자의 산맥 : 

 작전이 시작될 때 던전 클리어 시 얻을 수 있는 효과가 무작위로 결정됩니다.

* 상시 공격력 25% 증가 효과

* 파티장이 던전 특수 키를 누르면 일정 시간 공격력 35% 증가 효과

* 네메시스의 성채 개방

 

- 네메시스의 성채 : 
소멸의 안식처 던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소멸의 안식처 : 
클리어 시 작전이 종료됩니다.

 

데미지 증가 효과 던전은 반드시 클리어하지 않아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진행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진행 순서 : 데미지 증가 던전 (생략 가능) → 네메시스의 성채 개방 던전 → 네메시스의 성채 → 소멸의 안식처

 

던전마다 10분의 제한시간이 주어지며 전체 제한시간은 60분입니다.

던전 당 파티단위 4개의 코인이 주어지며, 던전 클리어에 실패해도 제한시간 안에는 계속 재도전이 가능합니다.

NPC를 눌러 포기하거나 제한시간을 모두 사용하면 도전 횟수를 돌려받습니다.

 

※ 공략 전에

 

보고 피하는게 전부인 딱히 공략이 필요 없는 통상 패턴은 내용의 간략화를 위해 다루지 않았습니다.

글에 없는 단순한 패턴이더라도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므로 가능한 회피하면서 진행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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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레 데샹

- 입장 극딜 / 그로기 패턴 성공 유무와 상관 없이 지속 딜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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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방에 입장하면 중앙에 노란색 마법진이 놓여있습니다.

가장 먼저 닿은 플레이어가 마법진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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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레 데샹이 계속해서 데미지를 주는 벌레떼를 소환합니다.

벌레가 노란색 마법진에 닿으면 즉시 소멸하므로 벌레떼가 나오면 마법진을 가진 플레이어를 따라 움직이며
데미지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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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진행 중 상단, 중단, 하단으로 계속해서 폭발이 일어납니다.

해당 패턴은 마법진 안에 있어도 데미지를 입으므로 가능한 피해주시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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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이라도... 대사 후 바닥에 얼음 기둥이 생성됩니다.

데미지가 막강하기 때문에 없는 틈으로 살짝씩 이동하면서 피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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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로기 유도 패턴으로 노란색 마법진을 가진 플레이어와 나머지 플레이어의 역할이 다릅니다.

마법진을 가지고 있지 않은 플레이어는 패턴이 시작하면 머리 위에 노란색 별이 생성됩니다. 

 

패턴 실패 조건 : 별이 모두 사라지거나 마법진을 가지지 않은 플레이어가 일정시간 이상 중앙의 원 밖으로 나갔을 때

별이 사라지는 조건 : 붉은 색 빛에 닿았을 때

 

별이 하나 사라질때마다 중앙의 원의 크기가 줄어듭니다.

 

패턴이 시작되면 필드 가장자리에서 노란색 빛이 생성되어 중앙으로 천천히 날아옵니다.

이 노란색 빛이 중앙의 원에 닿으면 붉은 색 빛으로 변하며, 가까이 있는 플레이어를 향해 날아갑니다.

노란색, 붉은색 빛은 모두 노란색 마법진에 닿으면 소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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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턴이 시작된 후 잠식 게이지가 66%, 33%일 때 왼쪽, 오른쪽에 퇴치 마법진이 생성됩니다.

노란색 마법진을 가진 플레이어가 일정시간 퇴치 마법진 위에 올라가있으면 퇴치 마법진이 사라집니다.

2개의 퇴치 마법진을 모두 제거하면 패턴 공략이 성공합니다.

 

노란색 마법진을 가진 플레이어는 필드 가장자리에서 오는 노란색 빛과 붉은색 빛을 최대한 막으며
퇴치 마법진을 지워야 합니다.

 

별을 가진 3명의 플레이어는 패턴 진행 중 중앙의 원 밖으로 나가지 않도록 조심해야하며

필드 안쪽으로 노란색 빛이 들어오면 재빨리 노란색 마법진을 가진 캐릭터 뒤로 붙거나 점프하여

붉은색 빛에 피격되지 않도록 이동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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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턴 공략에 성공하면 긴 시간 결계 약화 상태가 되며 벌레 데샹이 받는 피해가 매우 크게 증가합니다.

 

일단 패턴 공략 성공만 하면 남은 체력이 얼만큼이든 무조건 클리어가 가능한 수준으로 데미지가 증가하기 때문에

굳이 그로기를 위해 각성기나 스킬을 아껴둘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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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턴 실패 시 모든 캐릭터를 넘어뜨린 뒤 치명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퀵스탠딩을 꾹 눌러 회피한 뒤 마무리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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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드루이드 미아 

- 입장 극딜 / 그로기 패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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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루이드 미아가 팔을 땅 속으로 넣은 뒤 무작위 대상을 타겟팅하며 그 자리에 가시가 자라납니다.

3번 반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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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지가 가득 찰때 폭발이 일어납니다.

 

패턴 시작과 동시에 나타나는 초록색 나무 마법진 안에 있으면 폭발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폭발 피해가 크지 않기 때문에 패턴을 무시하고 시전 시간동안 풀 카운터 공격을 노리는것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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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기가 성장하는 씨앗을 뿌립니다.

 

씨앗은 공격하여 파괴할 수 있으며 성장 크기와 비례해 피격 판정과 데미지가 올라갑니다.

신경쓰시지 않아도 네임드를 타격하다보면 알아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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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영양분이 되어라! 대사와 함께 드루이드 미아가 중앙으로 이동하며 세 차례 파문을 생성합니다.

파문은 점프하여 회피할 수 있으며, 피격 시 데미지를 입으며 타겟 마크가 새겨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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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문에 피격되어 타겟 마크가 생성된 캐릭터가 있으면 대상 캐릭터 발 밑에 빠른 속도로 가시가 생성됩니다.

맵의 가장자리 위주로 달리면서 피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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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모든 플레이어를 중앙으로 당긴 뒤 치명적인 공격력을 가진 가시를 주변에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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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밤의 감시자 K 

- 입장 패턴 공략 후 극딜 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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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시 중앙에 1개, 1시 / 5시 / 7시 / 11시에 비석이 각 1개씩 위치합니다.

 

플레이어가 일정시간 중앙에 위치하면 중앙의 비석과 캐릭터가 연결되며,

이 상태에서 중앙의 비석과 같은 문양을 가진 비석 위에 올라가면 선이 이어집니다.

 

제한 시간 내 모든 선을 이으면 그로기 상태가 되며 실패 시 막대한 피해를 입습니다.

 

중앙 비석 앞에 캐릭터가 서있으면 문양이 가려져서 보이지 않습니다.
비석 뒤나 옆에 서서 문양을 가리지 않게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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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 패턴이 종료되면 필드에 5개의 마법진과 2개의 성물이 나타납니다.

붉은색으로 표시된 마법진이 왼쪽 성물 마법진, 초록색으로 표시된 마법진이 오른쪽 성물 마법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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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 오른쪽 어느곳이든 상관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표기된 빨간색 혹은 초록색 마법진에 모두 들어오면 교단의 성물 해석 캐스팅이 시작됩니다.

 

게이지가 가득 차면 교단의 성물이 활성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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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단의 성물이 활성화된 직후 감시자K가 반대편에서 활성화된 성물을 향해 보라색 구체를 던집니다.

 

보라색 구체가 성물에 부딪힌 뒤 약 1초 후 성물에서 보라색 빛이 빛나는 데 이 타이밍에 맞춰 공격을 성공해야 합니다.

2번 실패하면 성물이 비활성화되며, 실패하기 전에 2번 성공하면 감시자K가 보라색 구슬을 더 이상 던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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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단의 성물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 다른 쪽 교단의 성물도 활성화하면 감시자K가 그로기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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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턴 중 성물 앞에 보라색 파문이 생성되면 성물 앞에 생성되어있는 감시자K의 마력 촉수를 빠르게 제거해야 합니다.

크기가 최대로 커지면 폭발하여 플레이어에게 큰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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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반야

- 입장 극딜 / 체력 50%에 강제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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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뛰거라 흉수 들이여! 대사 후 1시 / 5시 / 7시 / 11시에 캐릭터가 습득할 수 있는 흑색, 백색 구슬을 만듭니다.

흑색 구슬을 가진 캐릭터와 백색 구슬을 가진 캐릭터가 만나면 하늘로 올라가 패턴을 회피할 수 있습니다.

 

1시, 5시 / 7시, 11시 양쪽으로 2명씩 흩어져서 위아래 플레이어끼리 합치면 됩니다.

단 영상처럼 너무 빨리 합치게 되면 패턴이 끝나기 전에 땅에 떨어지게 되므로 적당히 피하다가 합쳐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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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야의 체력이 50%아래로 떨어지면 음양소멸진 패턴을 사용합니다.

패턴이 시작되면 중앙에 하얀색 넨가드와 거대한 음양 무늬가 나타나 회전합니다.

 

검은색 바닥에는 주기적으로 번개가 떨어지므로 계속해서 흰색 바닥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패턴이 종료될 때 반야가 강력한 전체 공격을 합니다.

 

마지막 공격을 피하려면 패턴이 종료되기 전에 반야를 타격하여 넨가드를 파괴해야 합니다.
넨가드를 파괴하면 공격이 오기 직전 모든 플레이어를 넘어뜨리는 데 이때 퀵스탠딩을 사용하면 회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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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혈자 데바스타르

- 체력 70%에 플레이어의 무적기를 캔슬하는 충격파와 무적시간을 가진 2페이즈 변신패턴 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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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로 피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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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까이 접근하면 캐릭터를 끌어 당깁니다. 멀리 떨어져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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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를 옭아매는 어리석은 인간들이여 대사 이후 필드에 마법진과 함께 여러개의 원이 나타납니다.

 

이후 무작위 원에 보라색 기둥이 잠깐 생성되었다 사라지는걸 4번 반복합니다.
보라색 기둥이 생성되었던 위치에 각 플레이어가 위치한 채 아래 게이지가 가득차면 해독이 성공합니다.

총 3번 성공을 반복하면 순혈자 데바스타르가 일정시간 그로기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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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혈자 데바스타르의 체력이 약 70% 근처까지 떨어지면 모든 캐릭터를 뒤로 밀어내고 잠시 무적 상태가 되며

모습과 사용하는 패턴이 바뀌는 2페이즈로 진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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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을 집행합니다 게이지가 하단에 생성되며 필드에 칼이 떨어집니다.

칼에 피격된 플레이어는 피해를 입고 공중에 떠오릅니다.

 

패턴이 종료될 쯤 필드에 떠돌아다니던 빛구슬이 바닥에 내려와 무적 지역을 만들어줍니다.

무적 지역 안으로 들어오거나 칼에 피격된 후 퀵스탠딩을 꾹 눌러 회피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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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시, 3시, 6시, 9시 방향에 붉은색 빛기둥을 만들어 낸 뒤, 빛기둥을 천천히 가장자리로 이동시킵니다.

필드의 중앙과 이동중인 빛기둥에 닿은 캐릭터는 피해를 입으며 공중으로 떠오르기 때문에
이때는 빛기둥에 닿지 않게 주의합니다.

 

빛기둥이 완전히 가장자리로 이동하면 잠시 뒤 순혈자 데바스타르가 바닥에 충격파를 여러차례 생성합니다.

아까 가장자리로 이동한 빛기둥 안에서 점프하면 공중으로 떠올라 충격파를 회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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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사와 함께 혼돈이 다가옵니다! 게이지가 생성되며 붉은색 크리스탈이 공중에서 회전합니다.

 

패턴 중 두 개의 드론이 무작위 플레이어가 서있던 위치에 나타나 레이저를 발사합니다.

발사된 레이저는 공중으로 튕겨져 나가는데, 이 레이저로 크리스탈을 맞춰 파괴해야 합니다.

 

모든 크리스탈을 파괴하면 일정시간 그로기가 나오지만,
시간이 지날때까지 파괴하지 못하면 치명적인 피해를 입습니다.

 

버퍼의 체력회복 스킬에 의존하여 모든 플레이어가 하단에 겹쳐 좌우로 약간씩 이동하며 유도하면
어렵지 않게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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