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밸런스토론장
유머/짤방
공지사항
껨조티비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댓글 (21)
목록
가
이거 뗄감용 장작 패는거 너무 빡센데
원래 이런거야?
전엔 이만큼 빡세진 않았던거 같은데
손도끼로 마냥 찍는건 잘 안돼서
도끼를 나무에 대고 뒤를 망치로 두들기는데
제대로 나무 쪼개며 들어가는것도 망치질 꽤 해야한다
망치 스페샬리스트인 내가 이정도면 일반인은 아예 못할거같은데?
추천
스크랩
오늘엔
사용자 차단 쪽지보내기 프로필보기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