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일반] 나무꾼 있냐

nlv104_365465 오늘엔  |  2026-05-10 16:39  |  조회 295

 

 

이거 뗄감용 장작 패는거 너무 빡센데

원래 이런거야? 

전엔 이만큼 빡세진 않았던거 같은데

손도끼로 마냥 찍는건 잘 안돼서

도끼를 나무에 대고 뒤를 망치로 두들기는데

제대로 나무 쪼개며 들어가는것도 망치질 꽤 해야한다

망치 스페샬리스트인 내가 이정도면 일반인은 아예 못할거같은데?

새로고침

댓글 21이미지댓글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