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일반] 속슬 164불 찍었네

nlv125_205456 래디오스  |  2026-05-07 14:19  |  조회 310

 

https://www.gamechosun.co.kr/webzine/board/view.php?bid=balance&num=788348&col=subject&kw=%EC%86%8D%EC%8A%AC

보름 전에 내가 올린 속슬 100불 찍었네 글

 

지금 AI 수요때문에 반도체 미치는거 한국뿐만 아니다. 물론 하이닉스랑 삼전이 직접 수혜주라 걔들이 말아올리는건 한국이 더 심하겠지만. 

 

아우 원칙에 따라 100불 120불때 조금씩 익절했는데 아깝누... 언제떨어지냐.

새로고침

댓글 3이미지댓글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