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밸런스토론장
유머/짤방
공지사항
껨조티비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댓글 (3)
목록
가
https://www.gamechosun.co.kr/webzine/board/view.php?bid=balance&num=788348&col=subject&kw=%EC%86%8D%EC%8A%AC
보름 전에 내가 올린 속슬 100불 찍었네 글
지금 AI 수요때문에 반도체 미치는거 한국뿐만 아니다. 물론 하이닉스랑 삼전이 직접 수혜주라 걔들이 말아올리는건 한국이 더 심하겠지만.
아우 원칙에 따라 100불 120불때 조금씩 익절했는데 아깝누... 언제떨어지냐.
추천
스크랩
래디오스
사용자 차단 쪽지보내기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