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밸런스토론장
유머/짤방
공지사항
껨조티비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댓글 (0)
목록
가
이사해서 대량으로 물건 사는 바람에 택배로 주문했거든
하나 깨져서 왔네 2000원짜리라 교환요청하기 귀찮네
이걸 다시 받고 포장해서 줘야 할거 생각하니 너무너무 귀찮다
어차피 잡동사니 넣어둘건데 걍 쓸까
추천
스크랩
라비린스
사용자 차단 쪽지보내기 프로필보기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