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12인의 장점
1. 템컷 높게 잡아서 공대 숙련도↑ 안정성↑
2. 4명 덜 구하는 만큼 더 빠르게 구인/출발
하드12인의 단점
1. 법칙의관문 및 3계의 던전은 4갠데, 파티는 3개
간략소개는 이정도로 마치고
빌드 들어갑니다요
법칙의 관문 공략만
왼쪽의 구성에서
오른쪽의 구성으로 임시변경
기본 4인파티 구성이지만,
첫 관문은 3인파티의 4개조로 편성합니다
(정형화된 빌드가 아니므로 공대원들에게 사전설명 합니다)
여기서 공대장의 자질이 필요한데요
해당 파티원들의 템세팅과 파티조합 등을 고려하여
4개 전 파티가 비슷한 성능의 화력을,
던전 클리어에 문제가 생기지 않을 조합(퓨시에)을 짜내야 합니다
모든 인원을 구인 한 공대장만
템을 다 살폈기 때문에
편성은 상세히 알겁니다
숙련파티 해체 후,
4인파티로 구성되어 새벽/파편 공략
각 파티 별 1클씩 균등하게 클리어
12관문 및 3부유
마찬가지로 각 파티 1클씩 균등하게 클리어
여기서 템/벞컷을 높게 받은 덕을 보는데요
환영의성을 구태여 밀지 않더라도
입장딜찍누가 가능하단 점이 좋습니다
템컷이 낮다면 로도스를 공략하여 증댐받고
쉽게 넘기기도 하지만
우리의 공대는 템컷이 높기 때문에
증댐이고 나발이고 입장5초면 때려잡기가 가능
이렇게
추격 완료
토벌에 앞서 사전설명을 합니다
3계 던전은 4개고 파티는 3개지만,
경쟁심리를 부추겨 빠른 클을 지향합니다
3계를 빨리 깬 파티가 쉬운 악몽을 한번 더 잡고
늦은 두 파티가 더 어려운 2계를 담당합니다
이거 호응도 좋앗고
공대원들 진짜 2계 안가려고 빠르게 잡습니다
최곱니다
근데 맵 운이 좋은 파티가 보통 1등합디다
ㅎㅎㅋㅋ
악몽 빠르게 조우하면 스무스하게 1등
3, 2계를 이렇게 끝내면
1계로 진입,
각 던전은 랜덤입
템컷이 높기 때문에
구태여 억부망 등의 하위던전을 안깨더라도
부정 터지기 전에 1계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토벌도 완료
오늘 야생 8기수 운영했는데
위 빌드로 토벌 2~4분대도 떴읍니다
짤은 젤 빨랐던 2분공대
즐거운 하로코 되십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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