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8.17 / 밸런스 조절
성능 보완이 필요하다고 판단 되는 직업들에 대한 공격력 조정을 진행하였으며, 일부 직업의 경우 스킬 프로세스 개선을 함께 진행하여 플레이 체험을 강화하고자 하였습니다. |
* 성불
- 공격력이 11.5% 증가합니다.
* 낙봉추
-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 질풍타
- 공격력이 11.6% 증가합니다.
* 승천진
- 공격력이 11.6% 증가합니다.
* 단층지격
-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 어둠 가르기
- 공격력이 11.6% 증가합니다.
* 주작부
- 공격력이 11.5% 증가합니다.
* 저 하늘의 별
- 공격력이 11.6% 증가합니다.
* 공의 식신 - 백호
- 공격력이 11.5% 증가합니다.
* 거선풍
- 공격력이 9.4% 증가합니다.
* 난격
- 착용한 무기 타입에 따라 상이한 연타 공격의 Y축 범위가 일괄 조정됩니다.
ㄴ 배틀 액스 착용 시 범위를 기준으로 조정됩니다.
- 공격력이 10.9% 증가합니다.
* 낙뢰부
- 공격력이 10.8% 증가합니다.
* 대회전격
- 공격력이 16.6% 증가합니다.
* 식신의 군
- 공격력이 11.6% 증가합니다.
* 무쌍격
- 공격력이 11.6% 증가합니다.
- 회전 타격이 슈퍼아머 상태의 적도 끌어올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창룡격
- 공격력이 11.6% 증가합니다.
* 멸혼부
- 공격력이 11.6% 증가합니다.
- 부적이 흩뿌려지기 전 까지의 선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부적이 흩뿌려진 후 즉시 행동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역린격
- 공격력이 12.5% 증가합니다.
* 역전의 칠조격
- 공격력이 11.6% 증가합니다.
- 1격~6격 까지의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오망성진
-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진격의 황룡
- 공격력이 11.6% 증가합니다.
* 식신멸진 : 합
- 공격력이 11.6% 증가합니다.
* 오행 : 벽천지격
- 공격력이 11.6%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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