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04 / 밸런스 조절
7월 밸런스 패치 이후 추가적으로 성능 보완이 필요하다고 판단 되는 직업들의 공격력 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
* 성불
- 공격력이 8.4% 증가합니다.
* 낙봉추
- 공격력이 10.7% 증가합니다.
* 질풍타
- 공격력이 10.7% 증가합니다.
* 승천진
- 공격력이 10.6% 증가합니다.
* 단층지격
- 공격력이 10.7% 증가합니다.
* 어둠 가르기
- 공격력이 10.9% 증가합니다.
* 주작부
- 공격력이 10.6% 증가합니다.
* 저 하늘의 별
- 공격력이 10.7% 증가합니다.
* 공의 식신 - 백호
- 공격력이 10.6% 증가합니다.
* 거선풍
- 공격력이 10.4% 증가합니다.
* 낙뢰부
- 공격력이 10.4% 증가합니다.
* 난격
- 공격력이 10.3% 증가합니다.
* 대 회전격
- 공격력이 10.2% 증가합니다.
* 식신의 군
- 공격력이 10.2% 증가합니다.
* 무쌍격
- 공격력이 10.4% 증가합니다.
* 창룡격
- 공격력이 8.9% 증가합니다.
* 멸혼부
- 공격력이 10.3% 증가합니다.
* 역린격
- 공격력이 16% 증가합니다.
* 오망성진
- 공격력이 16.1% 증가합니다.
* 역전의 칠조격
-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 진격(陣擊)의 황룡
- 황룡의 진(陣) 공격력이 15.8% 증가합니다.
- 황룡의 격(擊) 공격력이 10.6% 증가합니다.
* 식신멸진 : 합
- 공격력이 10.6% 증가합니다.
* 오행(五行) : 벽천지격
- 공격력이 10.6% 증가합니다.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