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섭 패치에 맨아래와 같이 독립오브젝트(소환물)에도 공격시 옵션 발동 템들이 작동 되게 패치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래 퍼섭 공지와 같이 확률 보정이 있다고 하는데 이게 뭔 소리인지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좀 나사 많이 빠진듯.
희안하게 레드 라이프링 같이 화상 상태의 적 공격시 스킬 공격력 증가 같은 옵션의 경우는
100퍼 확률로 잘 발동 됩니다.
도대체 메커니즘이 어떻게 되어 있는겨
[퍼섭 공지]
* 캐릭터 스킬 중 독립 오브젝트의 공격이 장비 아이템의 공격 시 발동 조건에 포함되도록 개선됩니다.
- 각 전직별 소환 가능한 독립 오브젝트 개체수를 기준으로 하여, 독립 오브젝트의 공격시 옵션 발동 확률이 보정되어 적용됩니다.
* 단, 현재와 동일하게 공격 시 적의 남은 HP를 감소 시키는 옵션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