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25 / 밸런스 조절
성능 보완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직업들의 밸런스 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로도 캐릭터 밸런스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주시하며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 임팩트 콤비네이션
- 임팩트 콤비네이션 스킬 습득 시 반드시 잡는다!와 반격의 잡기 공격력 증가 효과를 받는 스킬에 금강쇄, 넥 스냅, 피어스가 추가됩니다.
ㄴ이에 따라 금강쇄 / 넥 스냅 스킬의 공격력이 조정되며, 피어스 스킬의 경우 스킬 툴팁이 수정됩니다.
- 관련 툴팁이 수정됩니다.
* 금강쇄
- 공격력이 조정됩니다.
ㄴ그래플러 전직 시 추가되는 다운된 상대에 대한 공격력 증가값이 변경됩니다. (50% → 20%)
- 무기 타입에 따른 쿨타임 및 MP 소모량 증감 효과의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 범위 비율이 전 레벨 150%로 고정되고, 이에 맞춰 Z축 타격 범위가 변경됩니다.
- 금강쇄 TP 강화 스킬 옵션 중 점프 높이 증가 기능이 삭제되고, 관련 툴팁이 수정됩니다.
* 강렬한 테이크 다운
- 별도로 존재하는 금강쇄 공격력 증가율이 삭제되고, 강렬한 테이크 다운 스킬의 전직 계열 스킬 공격력 증가율의 영향을 받도록 수정됩니다. (10레벨 기준 20%)
- 관련 툴팁이 수정됩니다.
* 넥 스냅
- 공격력이 조정됩니다.
- 타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SP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25 → 15)
* 숄더 태클
- Y축 타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적중 후 캔슬할 수 있는 스킬에 금강쇄 및 넥 스냅 스킬이 추가됩니다.
- 관련 툴팁이 수정됩니다.
* 블로우 스트라이크
- 공격력이 5.3% 증가합니다.
* 매그넘설트
- 공격력이 5.2% 증가합니다.
* 롤링 스파이크
- 공격력이 5.1% 증가합니다.
* 와일드 캐넌 스파이크
- 충격파 공격력이 17.6% 증가합니다.
- 충격파 타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반격
- 적을 카운터로 잡았을 시 나오는 추가 이펙트가, 임팩트 콤비네이션 습득 시 잡기 공격력 증가율을 적용 받는 스킬에는 나오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나의 공격 리듬은!!
- 공격력이 5.6% 증가합니다.
* 피어스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적중 후 캔슬할 수 있는 스킬에 금강쇄 및 넥 스냅 스킬이 추가됩니다.
- 관련 툴팁이 수정됩니다.
* 한놈만 팬다!!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흑진광풍
- 공격력이 5.4% 증가합니다.
* 오의 : 질풍노도
- 공격력이 5.3% 증가합니다.
* 일자전승 : 극의 진천노호
- 공격력이 5.6% 증가합니다.
* 천지역전 : 무뢰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흑패성진 : 사문격쇄
- 공격력이 5.3%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간헐적으로 일부 스킬의 카운터 공격력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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