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25 / 밸런스 조절
성능 보완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직업들의 밸런스 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로도 캐릭터 밸런스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주시하며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 기본 공격 / 대쉬 공격 / 점프 공격
- 공격력이 9% 증가합니다.
* 해머 킥
- 공격력이 9% 증가합니다.
* 로킥
- 공격력이 10.7% 증가합니다.
* 공중 밟기
- 공격력이 9% 증가합니다.
* 뇌격
- 공격력이 10.9% 증가합니다.
* 본 크러셔
- 공격력이 8.1% 증가합니다.
* 철산고
- 공격력이 5.1% 증가합니다.
* 질풍각
- 공격력이 10.2% 증가합니다.
* 섬격
- 공격력이 10.1% 증가합니다.
* 클로즈 킥
- 공격력이 8.2% 증가합니다.
* 홍염 질풍각
- 공격력이 9.2% 증가합니다.
* 라이트닝 댄스
- 공격력이 10.2% 증가합니다.
- 피니쉬 공격의 전방 이동 거리가 감소합니다.
* 헥토파스칼 킥
- 공격력이 7.3% 증가합니다.
* 이중개방
- 이중개방 강화 공격력 증가량이 8.6% 증가합니다.
* 비연선풍
- 공격력이 9.2% 증가합니다.
- 피니쉬 공격 중 머슬 시프트 캔슬 연계 시 일부 스킬이 공중 판정으로 시전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스핀 킥
- 공격력이 8.6% 증가합니다.
- 회전 시 전방 이동 거리와 피니쉬 공격 시 후방 이동 거리가 감소합니다.
* 낙화
- 공격력이 8.5% 증가합니다.
* 아토믹 캐넌
- 공격력이 6.8% 증가합니다.
* 패황연격
- 공격력이 9% 증가합니다.
- 일격, 이격의 Y축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삼격의 X축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필멸의 습격
- 공격력이 7.2% 증가합니다.
- 시전 속도가 증가합니다.
* 멸화파천격
- 공격력이 8.7%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일부 스킬 시전 중 머슬 시프트 캔슬 연계로 스핀 킥 시전 시 전방으로 과도하게 이동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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