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6.29 / 밸런스 조절
타 직업 대비 기본 속도가 낮게 설정 되어 캐릭터 플레이 시 답답함이 느껴지는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캐릭터의 기본 속도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 던전에서 캐릭터의 기본 공격속도,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 캐릭터 기본 속도는 정보창에 표기되지 않는 고유 정보로 속도 상한선 제한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서라운드 브레이크
전투 시 몬스터들의 공격에 보다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각 공격 시 전진 거리 및 내려찍기 공격 후 딜레이를 조정하였습니다. |
- 공격력이 9.5% 증가합니다.
- 전진 거리가 증가합니다.
- 내려찍기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더블 쓰로우
- 공격력이 6.5% 증가합니다.
* 다크 엠비션
- 공격력이 6.5% 증가합니다.
* 암흑나선창
- 공격력이 6.2% 증가합니다.
* 피어싱 드라이브
- 공격력이 6.3% 증가합니다.
* 디스페어
- 공격력이 6.1% 증가합니다.
* 절명창
- 공격력이 6.1% 증가합니다.
* 다크 베리얼
- 공격력이 6% 증가합니다.
* 디퓨젼
- 공격력이 6.3% 증가합니다.
* 스파이럴 러쉬
- 공격력이 6.1% 증가합니다.
* 다크 스타
- 공격력이 6.4% 증가합니다.
* 흑광폭살
- 공격력이 6.2% 증가합니다.
* 광폭 : 흑화연창
- 공격력이 6.2% 증가합니다.
* 다크 디비젼
- 공격력이 6.1% 증가합니다.
* 바이올런트 피어스
- 공격력이 6% 증가합니다.
* 폴링 데스
- 공격력이 6% 증가합니다.
* 다크 임펄스
전투 시 보다 효과적으로 스킬을 활용할 수 있도록 무적 판정을 개선하였습니다. |
- 공격력이 6% 증가합니다.
- 도약 모션에서 무적 효과가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피니쉬 공격 후 무적이 부여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멸광천투
- 공격력이 6.1% 증가합니다.
* 어비셜 인베이더
- 공격력이 6.2% 증가합니다.
* 멸극 : 흑현금절
- 공격력이 6.1%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잠식 스킬의 잠식 유발 옵션이 타겟팅이 불가능한 적에게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이템 변경 사항
- '일점집중', '카펠라의 성흔 : 일점집중' 탈리스만 장착 상태에서 바이올런트 피어스 스킬 타격 성공 시, 프로세스 종료 후 무적이 부여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