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8.17 / 밸런스 조절
성능 보완이 필요하다고 판단 되는 직업들에 대한 공격력 조정을 진행하였으며, 일부 직업의 경우 스킬 프로세스 개선을 함께 진행하여 플레이 체험을 강화하고자 하였습니다. |
* 기본 공격 / 대쉬 공격 / 점프 공격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라이온 킥
- 공격력이 10.3% 증가합니다.
* 실드 스타크
- 공격력이 10.2% 증가합니다.
* 운명의 수레바퀴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가디언 라이딩
가디언 라이딩의 경우 엘븐나이트의 핵심인 체인러쉬를 활용한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은 육성 과정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관련 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
- 라이딩 상태의 모든 공격이 기본기 숙련의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ㄴ 그에 따라 공격력이 재조정됩니다.
- 마스터 및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30/40 → 1/11)
- SP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15 → 50)
- 라이딩 상태의 HP가 캐릭터 HP의 일정 비율로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포니 유지시간이 증가합니다. (30초 → 60초)
- 스킬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200초 → 120초)
- 무색 큐브 조각 소모량이 삭제됩니다.
- 라이딩 상태 종료 시 짧은 시간 무적 판정이 적용됩니다.
- 스킬 범위 정보에 뒷발 차기 공격 범위 비율이 추가됩니다.
* 가디언 라이딩 강화
- 스킬이 삭제됩니다.
* 무장 해제
- 공격력이 10.1% 증가합니다.
* 에이션트 보어
- 공격력이 10.1% 증가합니다.
* 에이션트 디어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에이션트 디어 강화
- 마스터 및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1/3 → 7/9)
- TP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2 → 1)
- 최초 습득 시 에이션트 디어 스킬의 다단히트 수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선고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선고 강화
- 선고 디버프 공격력이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 압도
- 공격력이 10.1% 증가합니다.
* 자연의 수호
- 스킬 쿨타임이 조정됩니다. (1레벨 기준 20초 → 전 레벨 30초)
- 지속시간이 조정됩니다.
ㄴ 조정 전 : 1레벨 기준 22초, 레벨당 2초 증가
ㄴ 조정 후 : 1레벨 기준 31.5초, 레벨당 1.5초 증가
* 체인러쉬
- 공격력이 8.8% 증가합니다.
- 스킬 범위 정보에 공격 범위 비율이 추가됩니다.
* 신록의 검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엘비쉬 점프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철벽방어
- 공격력이 10.2% 증가합니다.
- 피격 물리/마법데미지 감소율이 조정됩니다. (1레벨 기준 3% → 전 레벨 15%)
* 뱅가드 스트랏슈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자연의 속박
- 공격력이 10.1% 증가합니다.
* 런지 에볼루션
- 공격력이 10.1% 증가합니다.
* 분쇄
- 공격력이 9.1% 증가합니다.
* 천마 섬광
- 공격력이 7% 증가합니다.
* 생명의 전조
- 공격력이 9% 증가합니다.
* 신뢰의 돌파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체인 스트라이크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자연의 분노
- 공격력이 10.1% 증가합니다.
* 트와일라잇 유니콘
- 공격력이 6.6% 증가합니다.
* 에우디아의 성채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판타지 오브 네이쳐
- 공격력이 7%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천마 섬광 스킬 시전 시 스킬 이펙트 투명도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트와일라잇 유니콘 스킬 시전 시 스킬 이펙트 투명도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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