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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노이치] 쿠노이치 밸런스 조절 (2022.11.24 / 리뉴얼)

icon_ms 샌즈  |  2023-08-03 16:57  |  조회 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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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1.24 / 리뉴얼

 

지난 리뉴얼 패치에서 인법 : 육도윤회 스킬 리뉴얼을 통해 각 스킬의 이론상 최대 공격력을 저장하여 짧은 시간에 공격을 가할 수 있도록 하여 리스크를 완화하고, 화염의 인의 화상을 활용하여 상급 스킬이 없는 상황에서도 스킬을 유의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의도하였지만 해당 과정에서 스킬 활용 시 불편한 부분들을 확인하여 해당 부분을 개선하고 전반적인 스킬 성능을 조정하였습니다.

 

* 쿠나이 던지기

 - 공격력이 5.1% 증가합니다.

 

* 염화참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날다람쥐

 - 공격력이 5.2% 증가합니다.

 

* 화염구

 - 공격력이 9.2% 증가합니다.

 

* 환영 다중 수리검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화염선풍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나선 대차륜 쿠나이

 - 공격력이 11% 증가합니다.

 

* 인법 : 바꿔치기

 - 공격력이 6% 증가합니다.

 

* 열화천도

 - 공격력이 8.6% 증가합니다.

 

* 두꺼비유염탄

 - 공격력이 8.6% 증가합니다.

 

* 인법 : 육도윤회

해방 공격 시 주변을 타격하지 못하는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공격 범위를 상향 조정하였고, 실시간으로 잔영 공격력 충전 정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존 스킬 UI에 게이지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1차 각성 이전 스킬의 활용성을 강화하기 위해 육도윤회 잔영 공격력 충전 시간을 조정하였습니다.

지난 리뉴얼 패치 개선 사항인 육도윤회 지속시간 증가 기능과 이번 추가 조정을 통해, 소위 `해녹해`, `서브 육도` 와 같은 플레이 방식을 보다 적극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강화 잔영 해방 시 돌진 거리가 감소하고, 공격 범위가 상향 조정됩니다.

 - 최대 충전 시간이 감소합니다. (30초 → 20초)

 - 잔영 공격력 충전 정도를 알려주는 이펙트에 투명도 조절 기능이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육도윤회 잔영 공격력 충전 정도와 스킬 저장 가능 개수를 함께 알려주는 UI가 추가됩니다. 

 

* 비기 : 염무개화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흉멸인법진

 - 공격력이 5.1% 증가합니다.

 

* 암기 : 비연수리검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마환 풍마수리검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야마타오로치

 - 공격력이 5.1% 증가합니다.

 

* 아마테라스

 - 공격력이 5.3% 증가합니다.

 

* 쿠사나기의 검

화력을 집중해야 하는 상황에서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본 공격 시 인법 : 육도윤회의 잔영 공격력이 충전되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검 장착 후 베기 적중 시 인법 : 육도윤회 잔영 공격력이 일부 충전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검 장착 후 백스텝 베기 공격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베기 공격 효과음이 개선됩니다.

 - 검 장착 후 베기 및 피니쉬 공격력이 5.1% 증가합니다.

 

* 구옥지화 : 카마이타치

잔영 회복을 보조하는 스킬로서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추가적인 보완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잔영 소모 시 구옥지화 : 카마이타치의 현재 쿨타임이 감소하는 기능을 추가하고 이에 맞춰 공격력을 재조정하였습니다.

 - 잔영 소모 시 구옥지화 : 카마이타치 스킬의 남은 쿨타임이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되며 공격력이 재조정됩니다.

 - 잔영 소모 당 원본 쿨타임의 4% 감소 (최대 10회)

 - 화상 적용 여부에 관계없이 마무리 공격 적중 시 잔영이 회복되도록 변경되며, 회복되는 잔영 개수가 증가합니다. (전 레벨 1개)

 - 화상 피해 일괄 적용 시 데미지 리포트에 표기되는 정보가 각 원본 스킬에 합산되도록 변경됩니다.

 

* 야타가라스

 - 공격력이 6.1%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화염의 인 스킬의 화상 피해에 일부 장비 스킬 공격력 증가 옵션이 중첩되어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쿠사나기의 검 장착 후 일부 모션 피격 판정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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