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25 / 밸런스 조절
성능 보완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직업들의 밸런스 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로도 캐릭터 밸런스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주시하며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육성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완화하기 위해 허리케인의 쿨타임 및 디스트리뷰션의 공격 범위를 조정하였습니다. 또한 일부 스킬의 사용 체험을 개선하기 위해 스킬 시전 시간을 조정하였습니다. |
* 기본 공격 / 대쉬 공격 / 점프 공격
- 공격력이 11.7% 증가합니다.
* 라이징 컷
- 공격력이 11.8% 증가합니다.
* 샤이닝컷
- 공격력이 9.6% 증가합니다.
* 다이빙 애로우
- 공격력이 11.5% 증가합니다.
* 소드 댄스
- 공격력이 11.9% 증가합니다.
* 밴디트컷
- 공격력이 11.7% 증가합니다.
* 더블 피어스
- 공격력이 11.8% 증가합니다.
* 체인소
- 공격력이 9.4% 증가합니다.
* 허리케인
- 공격력이 9.1% 증가합니다.
- 스킬 쿨타임이 변경됩니다. (12초 → 10초)
* 버티컬 스파이럴
- 공격력이 10.2% 증가합니다.
* 라이트닝 애로우
- 공격력이 10.9% 증가합니다.
* 소닉 어설트
- 공격력이 10.6% 증가합니다.
* 데스 허리케인
- 공격력이 10.5% 증가합니다.
* 엑셀 스트라이크
- 공격력이 11.9% 증가합니다.
* 스트림 클로저
- 공격력이 10.3% 증가합니다.
* 체인소 러시
- 공격력이 9.4% 증가합니다.
* 어슬랜트 스파이럴
- 공격력이 9.7% 증가합니다.
* 엑조틱 램펀트
- 공격력이 11.2% 증가합니다.
- 내려 베기와 히트엔드 공격의 상호 경직이 감소합니다.
- 화면 흔들림 효과가 추가됩니다.
* 디스트리뷰션
- 공격력이 11.1% 증가합니다.
-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캐릭터 공격속도의 영향을 받도록 변경되고, 스킬 기본 시전시간이 재조정됩니다.
- 화면 흔들림 효과가 추가됩니다.
* 노바 램넌트
- 공격력이 11.3% 증가합니다.
- 스킬 시전 시간이 감소합니다.
- 섬광 공격의 상호 경직이 감소합니다.
- 히트엔드 공격 이펙트 크기가 증가합니다.
* 베니싱 일루젼
- 공격력이 9.6% 증가합니다.
* 아데스 팬텀
- 공격력이 11.2%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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