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25 / 밸런스 조절
성능 보완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직업들의 밸런스 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로도 캐릭터 밸런스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주시하며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 기본 공격 / 대쉬 공격 / 점프 공격
- 공격력이 7.6% 증가합니다.
* 강습
- 공격력이 8.1% 증가합니다.
* 단죄의 십자가
- 공격력이 8.5% 증가합니다.
* 플레게의 화염병
- 공격력이 8.3% 증가합니다.
* 징벌의 일격
- 공격력이 8.4% 증가합니다.
* 플레게의 정수
- 공격력이 7.5% 증가합니다.
* 성화
- 공격력이 8.5% 증가합니다.
* 심판의 일격
- 공격력이 8.8% 증가합니다.
* 세례의 불길
- 공격력이 7.5% 증가합니다.
* 즉결심판
- 공격력이 7.8% 증가합니다.
* 고결한 격노
- 공격력이 7.9% 증가합니다.
* 참수
- 공격력이 7.7% 증가합니다.
* 화형
- 공격력이 9.2% 증가합니다.
* 업화의 소용돌이
- 공격력이 7.6% 증가합니다.
* 정화의 불꽃
-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 스킬 시전 시, 공격 후 딜레이를 캔슬하고 성화, 플레게의 정수 스킬을 시전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신벌
-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 차륜형
- 공격력이 7.6% 증가합니다.
* 불지옥
- 공격력이 9.2% 증가합니다.
* 척결의 역십자
- 공격력이 8.5% 증가합니다.
* 무간업화 : 멸악참수
- 공격력이 9%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율법의 전도자', '카펠라의 성흔 : 율법의 전도자' 탈리스만 장착 후 정수의 웅덩이에 업화의 소용돌이 스킬 시전 시, 소각 폭발이 일어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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