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터 뉴스

던조 베스트

팁과 정보

ㄴ잡담

ㄴ정보

사건사고

유머/짤방 게시판

공지사항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카드형식가기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 [잡담] 아이콘 맞춰서 옵 재분배했다는게 너무 기특...
  • nlv105_354651 플레이...  |  03-17  |  조회 547  |  추천 3
  • 3
  • [잡담] 내일 오픈api패치나 늦지않고 하면 좋겠다
  • nlv118_534832 Dawnclas...  |  03-17  |  조회 862  |  추천 3
  • 4
  • [잡담] 100제 시즌 평가
  • nlv4 플레게  |  03-17  |  조회 366  |  추천 2
  • 0
  • [잡담] 총괄디렉터 윤명진 + 디렉터 강정호
  • nlv128_4821 그거슨웨...  |  03-17  |  조회 687  |  추천 4
  • 4
  • [잡담] 말도많고 탈도많았던 100시즌도 끝나네 참 세...
  • nlv62 네르시...  |  03-17  |  조회 409  |  추천 3
  • 3
  • [잡담] 띵진이 입장도 이해는 감
  • nlv39 온리프렉...  |  03-17  |  조회 872  |  추천 4
  • 10
  • [잡담] 100초반 정호면 그리울수도 있지
  • nlv85 꼽장어  |  03-17  |  조회 623  |  추천 3
  • 8
  • [잡담] 110신규던전 노멀 마법사어깨로 녹일수 있을...
  • nlv49 폭강1  |  03-17  |  조회 697  |  추천 2
  • 6
  • [잡담] 이번 시즌은 그래도 컨텐츠 나오면 바로바로 ...
  • nlv106_89530 [Chibi]...  |  03-17  |  조회 531  |  추천 3
  • 3
  • [잡담] 글고보니 이거 결국 못써봤네 짤방
  • nlv17 밭갈기  |  03-17  |  조회 766  |  추천 2
  • 0
  • [잡담] 이번시즌 끝난김에 후기
  • nlv124_5210 뭐러네...  |  03-17  |  조회 751  |  추천 2
  • 7
  • [잡담] 100렙 열릴땐 진짜 존나 기대되고 설렜는...
  • nlv128_4821 그거슨웨...  |  03-17  |  조회 946  |  추천 3
  • 20
  • [잡담] 퀄리티있는 밸패하겠다더니 염제수라나 만...
  • nlv52 홍시우...  |  03-17  |  조회 815  |  추천 3
  • 5
  • [잡담] 던파를 손쉽게 즐기는 방법
  • nlv115_56468 수업듣는...  |  03-17  |  조회 550  |  추천 2
  • 1
  • [잡담] 버퍼 부족하면 순련팟 대폭 늘릴려나?
  • nlv52 포니가폭...  |  03-17  |  조회 420  |  추천 5
  • 0
  • [잡담] WA! 짤방
  • nlv118_534832 Dawnclas...  |  03-17  |  조회 1,290  |  추천 5
  • 8
  • [잡담] 내일 버퍼스박 이중 아예막히죠?
  • nlv110_6876 ggdw  |  03-17  |  조회 883  |  추천 1
  • 4
  • [잡담] 밸패 자주하면 다 해결됨?
  • nlv119_89323 러레  |  03-17  |  조회 767  |  추천 4
  • 11
  • [잡담] ㅂㅇ 짤방
  • nlv115_56468 아차갑...  |  03-17  |  조회 2,373  |  추천 11
  • 15
  • [잡담] 신화 초월할라고 잠도 못자고 버텼으나
  • nlv105_354651 플레이...  |  03-17  |  조회 548  |  추천 2
  • 2
  • [잡담] 버퍼 이중 스위칭 빼니까 8천~9천 떨어짐 ...
  • nlv27 나가이...  |  03-17  |  조회 647  |  추천 3
  • 6
  • [잡담] 암제쟝 100제 마무리 30초 샌드백 짤방
  • nlv53 카림벤순...  |  03-17  |  조회 416  |  추천 2
  • 1
  • [잡담] 꼭 커맨드 안써도 되겠네
  • nlv131_8613 AstroB  |  03-17  |  조회 534  |  추천 2
  • 3
  • [잡담] 스위칭 관련해서 웨펀이랑 비교하는건 살짝 그...
  • nlv72 패왕뇌신...  |  03-17  |  조회 642  |  추천 3
  • 8
  • [잡담] 소마도 다 터뜨렸읍니다 던바~ 짤방
  • nlv100_6985565 삽화  |  03-17  |  조회 3,224  |  추천 10
  • 17
  • [잡담] 105부기 해제시니까 아예 100제무기를 쓰는건...
  • nlv121_0054 RoDem  |  03-17  |  조회 468  |  추천 1
  • 0
  • [잡담] 버퍼 5마리 전부 자침인데 뜻밖의 이득이...
  • nlv111_654654 구조원  |  03-17  |  조회 754  |  추천 2
  • 2
  • [잡담] 아리아용 창성십 뒤졌죠 이거? 짤방
  • nlv56 안쏘핫  |  03-17  |  조회 615  |  추천 3
  • 0
  • [잡담] 장비 성장 만렙 60정도 아닐까 싶은데
  • nlv118_534832 센Eㅣ넬  |  03-17  |  조회 496  |  추천 3
  • 1
  • [잡담] 결전만 백지화하면 좋을텐데
  • nlv45 박계똥  |  03-16  |  조회 445  |  추천 3
  • 0
57415742574357445745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