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터 뉴스

던조 베스트

팁과 정보

ㄴ잡담

ㄴ정보

사건사고

유머/짤방 게시판

공지사항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카드형식가기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 [잡담] 깡딜은 아칸이 젤 쌘거같던데
  • nlv71 레알디...  |  03-22  |  조회 712  |  추천 3
  • 4
  • [잡담] 시발 팅긴거 보상없음
  • nlv124_5210 젤리삐...  |  03-22  |  조회 235  |  추천 2
  • 2
  • [잡담] 난 템 잘나오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닌...
  • nlv110_6876 층간소...  |  03-22  |  조회 325  |  추천 3
  • 5
  • [잡담] 전 템 성장이라길래
  • nlv24 펩시제...  |  03-22  |  조회 324  |  추천 3
  • 2
  • [잡담] 아니 왜 100제 시절이랑 비교를함?
  • nlv72 패왕뇌신...  |  03-22  |  조회 605  |  추천 3
  • 15
  • [잡담] 이번 시즌 문제점 두가지
  • nlv49 강한원...  |  03-22  |  조회 242  |  추천 2
  • 0
  • [잡담] 아칸 문제점은 명확함 짤방
  • nlv22 밭갈기  |  03-22  |  조회 891  |  추천 3
  • 9
  • [잡담] 근데 저정도로 누더기 기워입는 이유가 있...
  • nlv183_4536 컬러풀쿠...  |  03-22  |  조회 464  |  추천 3
  • 3
  • [잡담] 맛돌이 야신 짤방
  • nlv59 지혜의인...  |  03-22  |  조회 400  |  추천 3
  • 2
  • [잡담] 딜차이가 왜 나냐 X 2배3배 딜차이가 너무크...
  • nlv9 hejdoofu...  |  03-22  |  조회 407  |  추천 1
  • 2
  • [잡담] 세트 없으니까 좋은점도 있음
  • nlv53 포니가폭...  |  03-22  |  조회 318  |  추천 3
  • 0
  • [잡담] 근데 누더기의 기준이 혹시 뭐임?
  • nlv9 hejdoofu...  |  03-22  |  조회 607  |  추천 4
  • 10
  • [잡담] 개인적으로 세트연구는 좀 오래 봐야 할거...
  • nlv141_2341 Recall_g...  |  03-22  |  조회 465  |  추천 2
  • 9
  • [잡담] 근데 누더기랑 시너지 맞춘거랑 당연히 딜 차이...
  • nlv63 상감자  |  03-22  |  조회 399  |  추천 3
  • 4
  • [잡담] 셋옵 없앤거는 암거나 주워서 입으란 의도는 ...
  • nlv22 밭갈기  |  03-22  |  조회 392  |  추천 4
  • 2
  • [잡담] 파죽성 마스터 몹 딜이 쌔서 맞으면 너도한방 ... 짤방
  • nlv109_355861 하루이...  |  03-22  |  조회 469  |  추천 3
  • 0
  • [잡담] 나는 세트 없는게 더 좋은거같은데
  • nlv183_4536 컬러풀쿠...  |  03-22  |  조회 434  |  추천 2
  • 6
  • [잡담] 저는 폐사 직전입니다.
  • nlv12 두루미백...  |  03-22  |  조회 498  |  추천 2
  • 1
  • [잡담] 솔까 연구라고 하기에도 민망하지 않나
  • nlv8 hejdoofu...  |  03-22  |  조회 495  |  추천 1
  • 4
  • [잡담] 누더기랑 아칸 차이가 거의 두배면 너무차이나...
  • nlv72 패왕뇌신...  |  03-22  |  조회 815  |  추천 3
  • 20
  • [잡담] 어떻게 좀 괜찮아보이는 템은 이터널이냐
  • nlv119_89323 철가면  |  03-22  |  조회 291  |  추천 1
  • 3
  • [잡담] 템을 막껴도 일던은 돌 수 있게 해줘야지 ...
  • nlv128_4821 그거슨웨...  |  03-22  |  조회 450  |  추천 2
  • 3
  • [잡담] 광창아 사랑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짤방
  • nlv111_654654 구조원  |  03-22  |  조회 355  |  추천 3
  • 1
  • [잡담] 버퍼 스텟 이거 맞아영? 짤방
  • nlv133_8941 쨔..쨔...  |  03-22  |  조회 418  |  추천 4
  • 5
  • [잡담] 일단 명진이가 다른겜 좀 많이 하다온건 알...
  • nlv141_2341 Recall_g...  |  03-22  |  조회 417  |  추천 3
  • 3
  • [잡담] 100제 초반은 ㄹㅇ...
  • nlv64 Arrowhea...  |  03-22  |  조회 264  |  추천 2
  • 0
  • [잡담] 지금 105 누더기랑 아칸셋 딜차이가 어느정...
  • nlv72 패왕뇌신...  |  03-22  |  조회 493  |  추천 3
  • 6
  • [잡담] 일반던전 난이도만 좀 하향하면 안될까?
  • nlv111_654654 떨어진과...  |  03-22  |  조회 321  |  추천 2
  • 0
  • [잡담] 근데 이터널 지뢰는 왜 짤방
  • nlv63 상감자  |  03-22  |  조회 376  |  추천 4
  • 4
  • [잡담] 재질변경 너무 비싸… 짤방
  • nlv118_534832 엘마마인...  |  03-22  |  조회 365  |  추천 3
  • 0
56515652565356545655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