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아카소어게임즈, 삼국지워 출시 D-7 추가 네이버 라운지 사전예약 및 기대평 이벤트 공개

작성일 : 2022.01.14

 

아카소어게임즈의 신작 SLG '삼국지워'가 20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라운지 사전예약과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1일 성공적으로 삼국지워 CBT를 마친 아카소어게임즈는 20일 론칭에 앞서 추가로 네이버 라운지 사전예약과 기대평 이벤트를 각각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라운지 사전예약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삼국지워 네이버 라운지에 접속 후, 플레이어의 스토어(애플스토어, 구글플레이)에 맞게 선택한 후 예약에 참여하면 된다. 단, 라운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스토어와는 별도로 네이버 로그인을 해야 한다.

네이버 라운지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주옥 500개와 월상옥복 말풍선 1개, 장패 1개가 지급된다. 단, 말풍선의 경우 아카 플레이 사전예약 보상과 동일한 아이템으로 둘 다 입력시 말풍선은 한 개만 획득된다. 네이버 라운지 예약 보상은 네이버 톡톡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삼국지워 기대평 이벤트는 공식 카페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삼국지워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는 간단한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7명에게 교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