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9월 업데이트 실시

작성일 : 2021.09.17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가 17일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암기 ‘음양경’과 신규 탈것 ‘유신백택’이 추가됐다. 특히 신규 탈것 ‘유신백택’은 독특하고 화려한 외형으로 유저들의 소유욕을 자극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병 ‘여의금고봉’의 각성이 추가됐다. 유저들은 각성 효과를 통해 새로운 외형과 한층 더 강력한 신병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열혈강호’는 ‘한가위 특별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인게임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 이외에도 지속적으로 추가 개선 작업과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게임내 오류 수정 및 개선사항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7년 출시된 ‘열혈강호’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된 최초의 무협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추억을 자극하는 풍성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열혈강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