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올 추석, '마이리틀셰프'에서 풍성한 한가위 보내요

작성일 : 2021.09.17

 

[자료제공 = 그램퍼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연휴 기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마이리틀셰프’는 2017년 4월 출시해 국내 누적 다운로드 200만을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스토랑을 늘려 나가며 인기를 지속시키고 있다.

먼저, 9월 22일까지 이벤트 상점을 통해 젬 박스, 젬 통 상품을 구매하면 젬 30%이 추가 지급되는 추석 맞이 젬 세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연휴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기존 접속 보상에서 강화된 한가위 특별 접속 보상을 선물하는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밖에도 추석 맞이 셰프미션과 평양냉면 하우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고 있다.

마이리틀셰프의 라이브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심혜민 프로젝트 매니저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셰프님들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면서, “이번 마이리틀셰프 추석 이벤트를 통해 마이리틀셰프도 즐기시고 풍성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 또한 마이리틀셰프를 사랑해주시는 셰프님들께 마이리틀셰프를 통해 더욱 신나는 요리 여행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이리틀셰프는 더욱 맛있는 요리 레시피와 함께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요리 게임이 주는 다양한 재미 요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이리틀셰프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카카오 게임 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 추석 이벤트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