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미디어플랫폼, ‘게토 포인트’ 추석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작성일 : 2021.09.17

 

[자료제공 = 넥슨]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1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토(GetO)’ PC방 가맹점에서 ‘게토 포인트’ 추석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플레이게토’ 앱을 통해 7일간 출석체크를 하면 ‘2,000 게토 포인트’를 지급하는 ‘추석용돈 이벤트’를 실시한다.

획득한 ‘게토 포인트’는 부가서비스를 신청한 ‘게토 PC방’ 가맹점 어디서든 PC방 이용 요금과 먹거리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또 9월 17일부터 10월 4일까지 ‘게토 PC방’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게토 포인트 KIT’ 부착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토 포인트’ 부가서비스 가맹 매장으로 발송된 홍보물 ‘게토 포인트 KIT’를 매장에 부착하고 인증샷을 촬영해 PC방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등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모바일 치킨교환권을 증정한다.

‘게토 포인트’ 서비스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토(GetO)’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