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G-Weekly] 전략적 전투에 명품 일러 더한 '파이널삼국지2', 시즌6 오픈 '가디언 크로니클'

작성일 : 2021.04.26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전략적 전투에 명품 일러 더한 '파이널삼국지2' 정식 출시

삼국지 하면 떠오르는 고정적인 이미지에서 탈피해, 독자적으로 그려낸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성우 더빙이 인상적인 게임펍의 파이널삼국지2가 정식 출시했습니다. 타 삼국지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개성적인 일러스트이 1차로 사용자의 눈을 사로잡고, 매력적인 스토리와 캐릭터 조합 연계 등이 뒤따라오면서 삼국지 게임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파이널삼국지2가 어떤 성과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 전략적 전투에 명품 일러스트 더했다! 신작 모바일 RPG '파이널삼국지2'

- 화제의 인물

유저 피드백이 만든 게임 '트러블슈터' 스토브 공개

K-엑스컴으로 불리는 SRPG '트러블슈터-버려진 아이들'이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엑스컴에 영감을 얻었지만, 매력적인 스토리와 심도 있는 특성, 클래스를 통해 차별화에 성공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트러블슈터. 트러블슈터를 제작한 댄디라이언의 김태형 대표를 만나 개발 비화와 향후 추가될 콘텐츠에 대해 들어봤습니다!

▶ 댄디라이언 '트러블슈터 - 버려진 아이들' 김태형 대표, "유저 피드백이 만든 게임"

- 가디언 크로니클 시즌6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한 가디언 크로니클, 시즌6으로 큰 변화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픽셀크루즈가 개발한 멀티타워 디펜스 게임 가디언 크로니클으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가디언 크로니클은 시즌6을 맞이합니다. 시즌6에서는 신규 맵인 '테녹의 비밀 작업장'이 경쟁전에 등장하는데요. 이와 함께 등장한 전설 가디언 '네드웨인'이 신규 맵에서 화끈한 화력을 보여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다만, 무작정 강하다기보다는 네드웨인의 설치 수를 홀수로 유지해야 해 다소 다루기가 어렵다는 평도 있습니다.

▶ 가디언 크로니클, 시즌6 시작! 신규 맵 테녹의 비밀 작업장 필수 영웅 '네드웨인' 등장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