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그라비티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혜택 가득한 첫 번째 업데이트 진행

작성일 : 2021.04.09

 

[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신규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9일 진행했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는 라그나로크 IP에 미로 콘셉트를 접목시킨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RPG)이다. 미로로 이루어진 다양한 맵들을 탐험하면서 라그나로크 평행 세계 속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의 첫 번째 업데이트는 신규 챕터 추가, 거래소 오픈, 직업 레벨 확장 등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들이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남긴 요청사항을 반영했다.

먼저 신규 챕터는 코코모 해변, 서쪽 동굴 카루, 베인스 필드가 추가된다. 이번에 추가된 맵들은 100레벨 이상의 고레벨 유저들이 성장하기에 적합한 맵으로 많은 유저들이 필수적으로 거쳐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거래소가 오픈되어 유저들이 사냥, 던전 등에서 획득한 필요 없는 아이템을 팔아 원하는 아이템을 손쉽게 구할 수 있다. 캐릭터 성장 속도에 맞춰 직업 레벨도 125까지 확장했다

또한 론칭 이후 이용자들이 게임에 플레이하면서 의견을 줬던 내용을 수렴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룰렛을 한 번에 여러 개를 돌릴 수 있도록 변경했으며 타격 시 발생하는 화면 흔들림 효과를 본인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의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8일부터 11일까지 매일 제니 획득률, 획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등이 10% 증가하는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4월 9일부터 20일까지 포링 주화를 획득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포링이 기묘한 모험 이벤트’, 킹 포링 사냥 횟수에 따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킹 포링 등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서상원 PM은 “이용자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첫 번째 업데이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할 테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의 첫 번째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