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대원미디어,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 4월 8일 정식 발매

작성일 : 2021.04.08

 

[자료제공 = 코멧소프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닌텐도 스위치'전용 캐주얼 게임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 한국어판을 4월 8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은 ‘시로쿠마’나 ‘펭귄?’, ‘돈카츠’ 등 귀여운 캐릭터 ‘스미코’들을 모아 그들이 한가롭게 살 수 있는 ‘아늑한 마을’을 만들어 가는 게임이다. 유저는 광대한 마을에 ‘스미코’들이 살 수 있도록 집과 상점, 그리고 여러 시설들을 자유롭게 배치해 나만의 오리지널 마을을 만들 수 있다. 여러 ‘스미코’들이 모여 들어 정착하면 ‘각자의 방식’으로 생활해 가는 ‘스미코’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마을 만들기 외에도 ‘스미코’를 쓰다듬어주거나, 음식을 선물하고, 귀여운 옷을 입혀주면서 반응을 살피는 ‘커뮤니케이션’, 최대 4명까지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미니 게임’, ‘스미코’들의 친밀도나 타인과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점술관’, 코스튬이나 악세서리들로 ‘스미코’들을 치장할 수 있는 ‘꾸미기’, 100종류 이상의 귀여운 일러스트 스티커를 모으는 ‘스티커 컬렉션’ 등 소소한 즐길 거리도 풍부하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의 희망 소비자가격은 희망소비자가격은 54,800원이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에서는 ‘스미코구라시 콜라보 카페’도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인형이나 키링, 문구류 등 다양한 ‘스미코구라시’관련 상품들과 ‘스미코’들을 테마로 한 음료와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자 대상으로 누구나 당첨될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도 참가할 수 있다. 본 콜라보 카페는 4월 25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