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1996년 멘사선정 업그레이드 버전 “랫어탯롤” 와디즈 프로젝트 성공

작성일 : 2021.03.31

 

[자료제공 = 생각투자] 생각투자 주식회사는 이 달 오픈된 크라우드 펀딩인 와디즈에서 “랫어탯롤”을 처음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랫어탯롤”은 크라우드 펀딩 업체 와디즈를 통해 진행하는 생각투자의 첫 번째 펀딩 프로젝트다. 
생각투자 주식회사는 보약게임 “랫어탯롤”의 펀딩을 오픈하고 2시간이 채 안되는 시간에 목표금액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랫어탯롤”은 전세계에서 200만카피 이상 판매된 랫어탯캣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돈 많고 힘있는 쥐가 이기는 세상에서 자유를 떠나는 고양이들의 이야기다. 원하는 만큼 주사위를 굴려 자유의 묘신상을 움직이면 되는 간단한 메커니즘으로 게임 룰이 쉽고 간단하다. 

낮은 숫자를 모으고 큰 숫자를 피해서 모으면 되는데, 받은 카드는 한 번 보면 다시 볼 수 없다. 1996년 멘사 셀렉트로 선정된 만큼 머리를 써가며, 숫자를 기억해야하는 전략과 재미가 어우러져 있다.

이전 버전과 달리 업그레이드된 컴포넌트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색다른 그림 주사위로 끝나는 순간까지 판도를 뒤집는 재미를 선사하며, 게임 몰입을 위한 보드판 추가로 게임에 대한 몰입을 최대한으로 만들어준다. 한편, 이전 크라우드 펀딩으로 성공을 알린 흔들어봐! 헬프요정 이후 보약게임 FUN 시리즈에 새롭게 합류한 7번째 보약게임으로 기대감을 주고 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은 지난 29일부터 4월 26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에만 제공되는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의 슈퍼얼리버드 혜택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