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액션 어드벤처 'QV(큐브이)' 스팀 버전 3월 18일 발매 예정

작성일 : 2021.03.05

 

[자료제공 = CFK] 게임 퍼블리셔 CFK는 액션 어드벤처 ‘QV(큐브이)’를 2021년 3월 18일에 스팀으로 발매한다고 전했다.

‘QV(큐브이)’는 차원의 균형이 무너져 붕괴하려는 세계를 바로잡을 열쇠를 찾아 차원의 관리자 '큐비'가 잊혀진 고대 유적을 모험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 무너지려는 세계를 구하기 위해

차원의 균형을 관장하는 '차원의 핵'이 알 수 없는 이유로 갑자기 작동을 멈추고, 우주의 수많은 세계가 균형을 잃고 무너지려 한다.

차원을 관리하는 일족의 마지막 후예인 '큐비'는 위기를 해결할 열쇠를 찾아 비밀스러운 고대 유적 안으로 향하는데…….

● 고대의 비밀에 도전하라

플레이어는 차원의 관리자 '큐비'를 조작해 고대 유적의 수수께끼에 도전하게 된다. 초원, 사막, 화산 등 다양한 지역에 위치해 있는 고대 유적은 지역의 특성을 살린 수수께끼로 가득해 모험의 재미와 도전하는 재미를 동시에 선보인다.

● 신비한 브러쉬로 펼치는 차원 액션

유적은 미로처럼 복잡하게 얽혀 있지만 큐비의 신비한 브러쉬를 이용하면 생각지도 못한 돌파구를 발견하는 등 차원을 넘나드는 모험을 펼칠 수 있다. 차원문을 통한 공간 도약부터 잉크 다리로 물 위를 걷는 것까지, 플레이어만의 방식으로 브러쉬를 활용하며 각종 난관을 돌파해나간다.

● 모험을 더욱 즐겁게

차원을 이동하며 개성 넘치는 유적을 모험하는 본 작품은 이지, 노멀, 하드, QV(베리하드)의 난이도가 준비되어 있으며, 같은 유적이라도 난이도에 따라 전혀 다른 플레이 감각을 느낄 수 있다.

혼자서는 풀 수 없는 수수께끼라도 동료와 함께라면 쉬워진다. 다른 차원에서 온 패셔니스타 펭귄 바론, 큐비를 닮은 의문의 소녀와 힘을 합쳐 고대 유적의 비밀에 도전하는 모험담이 전개된다.

특정 지역 클리어, 요정 수집 등의 다양한 도전 과제를 달성하면 다양한 코스튬과 컬러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나만의 스타일로 색다르게 꾸민 큐비와 함께 더욱 즐거워진 모험을 떠나보자.

● 캐릭터 소개

- 큐비


차원을 관리하는 일족의 마지막 후예.
신비한 힘을 지닌 브러쉬를 이용해 고대 유적의 수수께끼를 해결해나간다.
어떠한 난관이 닥쳐도 웃음을 잃지 않는 낙천적인 성격이 특징.

- 바론

차원의 균형이 무너져 본의 아니게 다른 세계로 휩쓸린 펭귄.
패션 감각이 뛰어나며, 이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차원 이동에 함께 휘말린 동족들을 찾기 위해 큐비와 함께 한다.

- ???

예고 없이 큐비 앞에 나타난 수수께끼의 소녀.
그녀가 지닌 쿨한 매력은 신비하기까지 하다.
어디에서, 왜 모습을 드러냈는지 알려진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이번 스팀으로 발매되는 ‘QV(큐브이)’는 2020년 11월 26일에 선행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비해 사양이 향상되어 더욱 깔끔한 화질과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팀 버전은 게임 본편과 더불어 중독성 있는 BGM이 수록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선보인다. 

세계를 구하기 위해 차원을 넘나드는 액션 어드벤처 ‘QV(큐브이)’는 2021년 3월 18일에 스팀을 통해 글로벌 발매된다. 발매를 기념하여 ‘QV(큐브이)’ 게임 본편과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2021년 3월 25일까지 각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