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용의기원' 다채로운 보상의 1주년 업데이트 이벤트 실시

작성일 : 2021.03.05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의 모바일 액션 판타지 MMORPG ‘용의기원’이 1주년을 맞이해 사전예약 이벤트가 3월 2일부터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용의기원 서비스 1주년에 앞서 참여만 해도 ‘14급 2성 장비 세트 또는 장비 조각 12,500개’중 원하는 보상을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와 매일 푸시 강화 보상과 함께 공식카페에서 주말 쿠폰까지 제공해주는 ‘1주년 전야제 페스티벌’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또한 1주년을 기념하여 인게임 이벤트 및 총200회의 무료 소환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1주년 기념 초월적 혜택으로 ‘1주년 한정 칭호 지급’과 ‘신규 탈것’을 획득 할 수 있는 기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번 용의기원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방법은 사전예약 페이지에 접속해 휴대폰 번호 입력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체크하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룽투코리아는 유저들과의 다양한 소통을 위해 ‘용의기원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해 용의기원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됐으며, 특히 카카오톡 채널에서만 공개되는 깜짝 쿠폰 선물이 제공되며 채널을 추가하고 공식카페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방법은 카카오톡 앱 실행후 검색창에 ‘용의기원’ 입력 후 채널 추가 하거나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여 추가할 수 있다.

‘용의기원’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용의기원'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