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심즈4 신규 키트 3종 공개, '레트로 패션 키트', '컨트리 키친 키트', '대청소의 날 키트'

작성일 : 2021.03.04

 

EA와 Maxis는 심즈4(The Sims 4)에 새롭게 등장하는 키트를 소개했다.

이 키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미니 컬렉션 형태로 새롭게 선별된 콘텐츠를 선택하여 개성, 창의성 및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연마할 수 있다.

키티를 통해 시머는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에 맞는 키트를 믹스 매치하여,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자유와 창의성을 찾아 "인생을 플레이"하는 방식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의상, 장식 및 스토리 오셥과 같은 아이템이 포함된 키트는 5,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심즈4에 팩 이외에 다양성을 추가하는 동시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다. 

공개된 키트는 3종으로 '레트로 패션 키트'와 '컨트리 키친 키트', '대청소의 날 키트'이 있다.

레트로 패션 키트는 심들을 90년대 복고풍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에슬레저 룩으로 꾸밀 수 있는 키트다. 향수를 자극하는 색상, 대담한 패턴, 유행을 선도하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새로운 심 만들기 아이템이 포함됐다. 새 단정한 평상복과 운동복 덕분에 플레이어는 심의 패션을 더욱 빛낼 수 있다.

컨트리 키친 키트는 주방을 집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편안한 공간으로 탈바꿈 해주는 키트다. 빈티지 카운터 세트, 아일랜드 스타일, 수납장, 그리고 믹스 매치 스타일의 장식 및 건축 아이템을 이용해 심들이 꿈꾸던 주방을 만들어줄 수 있다.

대청사의 날 키트는 먼지가 쌓여 나타나는 다정한 먼지 토끼와 고약한 오염 악동들을 물리쳐야 하는 새로운 스토리 키트다. 거대한 청소기로부터 휴대용 청소기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청소기를 이용해 청소를 하여 오염을 제거할 수 있다. 청소를 통해 보상을 얻고 청결 관련 야망을 추구할 수도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