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505게임즈, ‘레드 솔스티스 2: 생존자들’ PC 스팀 출시

작성일 : 2021.02.26

 

[자료제공=505게임즈] 글로벌 퍼블리셔, 505게임즈는 6월 17일 PC 스팀에서 31,000원에 출시하는 Ironward의 ‘레드 솔스티스 2: 생존자들’을 통해 화성 해방을 위한 미션에 참가자들을 보내고 있다. 게임 출시를 앞두고, 3월 12일 금요일부터 3월 15일 월요일까지 스팀 플레이 테스트가 시작되며 플레이 테스트는 영어로 진행된다. 플레이 테스트는 공식 스팀 제품 페이지를 통해 요청 가능하다.

‘레드 솔스티스 2: 생존자들’은 기업들이 마지막 남은 인류에 대한 지배권을 확보하기 위해 서두르는 지구 117년 후를 담아낸다. 플레이어들은 온라인 협동으로 최대 8명으로 구성된 팀을 지휘하거나, 싱글 플레이를 통해 전략적으로 작전을 수행하고,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며, 식민지화된 행성을 점령하는 돌연변이 침입에 맞선다. 

“몇 년 전 레드 솔스티스 원작을 출시했을 때, 우리는 플레이어들로부터 받은 엄청난 칭찬에 열광했습니다. 레드 솔스티스 2를 통해 우리는 화성을 다시 방문하면서 팬들이 좋아했던 요소들을 바탕으로 플레이어들에게 행성을 구하기 위한 싱글 플레이어 및 코옵 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합니다. 레드 솔스티스 2는 실시간 전술 전장 게임으로 적에게 승리하기 위해서는 주어진 자산을 가지고 현장에서 플레이어들이 준비하고 계획하며 적응해야합니다. 각 미션은 레벨의 파라미터를 포함하여 랜덤하게 생성됩니다.” 라고 Ironward의 CEO, Hrvoje Horvatek은 말했다. 

1인용 또는 8인용 코옵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레드 솔스티스 2: 생존자들’은 긴장된 폐쇄공포적인 액션과 신중한 전략적 계획을 결합한다. 심층적인 전략 게임 플레이와 실시간 전투 임무에서, 플레이어들은 이 적대적인 세계에서 살아남아 행성의 운명을 결정짓기 위해 빠른 발을 필요로 할 것이다. 오디오를 포함한 완전한 영어 현지화 외에도 레드 솔스티즈 2: 생존자들은 한국어를 포함한 다양하 추가 언어를 지원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