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웹젠 ‘R2’, 기회는 지금!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초기화 기념 이벤트 시작

작성일 : 2021.02.25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각종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2월 25일) 저녁 8시부터 오는 3월 18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R2Day’와 ‘첫 발자취 이벤트’, ‘공성전’ 등 이벤트로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통합보급센터’가 열린다. ‘통합보급센터’는 캐릭터를 생성한 시점을 기준으로 28일 동안 매일 다른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로, ARS 인증 여부에 따라 계정 별 최대 3회까지 보상이 상향된다. 특히 7일, 11일, 14일, 21일, 24일, 28일 시점에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별개로, 캐릭터 생성일 100일 이후 95레벨을 달성하면 ARS 인증된 계정 1회에 한해 ‘텔레포트 조종반지(레어) 14일 1개’도 지급된다.

웹젠은 3월 4일(목)까지 ‘첫 발자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 처음 접속한 회원이 ‘최초 로그인’, ‘최초 40/60Lv 달성’ 등 최초와 관련된 14가지 미션 중에서 1개를 완료하면 ‘황금 파피루스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이 캐릭터 육성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3월 11일(목)까지 ‘R2Day’도 적용한다. 여기에 퀘스트 메이킹 창에 등록된 ‘이벤트 퀘스트 메이킹’을 완료한 회원에게는 ‘공간이동 반지(14일) 1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웹젠은 3월 18일(목)까지 캐릭터의 성장과 강화를 집중 지원하는 다수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고대의 강화 주문서’ 획득 이벤트와 ‘강화된 태양 장신구 세트 14일’을 지급하는 ‘최고 레벨 달성 이벤트’, 1차 진화 이상 서번트 95레벨을 달성한 회원 10명에게 ‘드라코 반지’와 ‘특급 서번트의 알’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서번트 95Lv 달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웹젠은 3월 14일(일) ‘공성전’과 ‘스팟전’, 3월 17일(수)에는 ‘에텔리움 공성전’을 열고, 점령에 성공한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에게 각각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와 ‘행운 주문서 상자’ 등을 지급해 전투의 즐거움과 승리의 보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웹젠의 PC 온라인게임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초기화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