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 Kai’ PC 한국어판 다이렉트 게임즈 판매 시작

작성일 : 2021.02.25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옌옌 Chen Yuen-Yuen)가 퍼블리싱하는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 Kai -The Erebonian Civil War-‘ PC 한국어판을 25일 자사의 디지털 유통 플랫폼인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하여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 Kai -The Erebonian Civil War-‘는 섬세한 캐릭터 묘사와 장대한 스토리로 국내외 게이머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합계 판매 부수 100만을 돌파한 스토리 RPG, ‘섬의 궤적’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대폭 업그레이드한 작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PC 한국어판에는 PlayStation®4 버전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고속 스킵 모드’를 표준 탑재하였으며, 버튼 하나로 이벤트 및 필드에서 2배속, 전투에서 4배속으로 전환이 가능하여 보다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 Kai -The Erebonian Civil War-’ PC 한국어판을 비롯하여 추후 PC 플랫폼으로 출시되는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의 타이틀들을 지속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