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진행

작성일 : 2021.02.24

 

[자료제공=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J 오쇼핑과 협력하여, Nintendo Switch™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2021년 2월 26일 오전 9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라이브 방송에는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매니아로 유명한 연예인 ‘심형탁’씨도 참여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동년 3월 발매 예정인 CAPCOM의 대표적인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 Nintendo Switch™ '몬스터헌터 라이즈' 및 게임 IP를 활용하여 특별 제작된 아래의 하드웨어와 주변기기 제품들이 소개 및 판매될 예정이다.

◆ 판매제품

- Nintendo Switch MONSTER HUNTER RISE 디럭스 에디션 세트  
-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 MONSTER HUNTER RISE 에디션
- Nintendo Switch '몬스터헌터 라이즈'
- '몬스터헌터 라이즈' 아미보 3종세트

이번 라이브 방송의 특별한 게스트로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매니아로도 유명한 배우 ‘심형탁’씨가 참여한다. 심형탁씨는 라이브 방송 중 게임을 직접 시연하는 것 이외에도 '몬스터헌터' 시리즈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일화들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Nintendo Switch MONSTER HUNTER RISE 디럭스 에디션 세트, Nintendo Switch '몬스터헌터 라이즈', '몬스터헌터 라이즈' 아미보 3종세트를 구매할 경우, 한정 특전으로 '몬스터헌터 라이즈' 스틸북이 제공된다. 본 스틸북에는 총 2개의 Nintendo Switch™ 게임 카트리지를 보관할 수 있으며 '몬스터 헌터 라이즈'와 2021년 여름에 출시 예정인 '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의 게임 카트리지를 한 번에 수납하기 위한 콜렉션 케이스로 활용할 수 있다.

'몬스터헌터 라이즈' 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은 2021년 2월 26일(금) 오전 9시부터 모바일 기기 및 PC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자 중 추첨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몬스터헌터 라이즈' 를 포함한 상기 소개된 제품들의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1년 3월 26일이며, 게임의 심의등급은 15세이용가다. 라이브 방송 일정 및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페이지(링크)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몬스터 헌터 라이즈' 소개 및 제품 개요

'몬스터 헌터 라이즈'는 헌팅 액션 장르의 대표작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플레이어는 제철 기술이 발달한 「카무라 마을」의 헌터로, 수많은 몬스터가 마을을 습격하는 ‘백룡야행’이라는 대재앙을 막기 위해 여러가지 임무를 수행해 나가게 된다. 이번 작품은 Nintendo Switch™ 플랫폼으로 출시되면서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 할 수 있음은 물론이며, 통신 기능을 활용하여 최대 4명까지 협력 플레이도 가능하게 제작되었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