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2월 1일 정식 출시

작성일 : 2021.01.22

 

[자료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는 학원에서 만나는 세기말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일정과 함께, 정식 출시일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전 예약 100만명을 돌파한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오는 30일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후 2월 1일 그랜드 오픈 예정이며, 유저들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마켓을 통해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원작을 재해석한 탄탄한 세계관과 손맛이 느껴지는 화려한 액션으로 즐기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소울, 장비, 스킬 등 다양한 동반 성장 요소, 매력적 수집 요소 등 다채로운 매력을 담고 있는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사전 등록 첫날 40만명이 넘게 몰리는 기염을 토한 후 빠르게 70만명을 달성하고 100만명을 달성하는 등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진영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사업실장은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보여주신 모든 유저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유저분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출시 이후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