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이응팩토리 '역사왕 보드게임(독립운동왕 & 독도왕)' 텀블벅 펀딩 성공 마감

작성일 : 2021.01.20

 

[자료제공 = 이응팩토리] 스타트업 ‘이응팩토리’가 론칭한 퀴즈카드식 보드게임 ‘역사왕’이 지난 1월 10일 텀블벅 펀딩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했다.

이번에 출시된 역사왕 보드게임 패키지는 ‘독립운동왕’과 ‘독도왕’의 두 가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2 in 1 제품이다. 스타트업 이응팩토리는 텀블벅에서 역사왕 보드게임 및 패브릭 액자등의 펀딩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역사왕 보드게임 프로젝트는 게임을 하면서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많은 학부모님들의 관심을 받아 펀딩 성공하였고 온오프라인 매장에 출시 준비중에 있다.

이응팩토리 최정민 대표는 “정규교과 과정에서 독도와 독립운동에 관한 교육을 받지만 관련 교구가 부족하여 충분한 이해를 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던 자녀를 위해 역사왕 보드게임을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역사왕 보드게임은 초등 고학년 이상부터 성인 가족 구성원들이 함께 놀면서 학습도 가능한 제품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