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브랜드미디어 ‘채널 넷마블’ 오픈 4주년 기념 리뉴얼 실시

작성일 : 2021.01.19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최근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에 오픈 4주년을 맞이해 웹사이트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채널 넷마블의 주요 섹션은  [넷마블 인사이드], [게임], [콘텐츠], [사회공헌], [뉴스룸], [넷마블TV] 등으로 구성되며 기업 정보, 조직문화, 채용과 신작 게임과 업데이트 소식을 비롯해 넷마블과 관련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로 영문제공 글로벌 뉴스채널을 추가해 넷마블 소식을 영문으로 제공할수 있게 됐다.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이번 리뉴얼로 채널 넷마블의 다양한 콘텐츠를 영어권 국가에도 서비스가 가능해졌다”며 “넷마블 게임을 즐기는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채널로서의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7년 4월 개설한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인플루언서사업협회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에서 지난 2017년 최우수상, 지난 2019년에는 <기업 부문>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