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밀라 요보비치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에 등장! 영화 개봉 기념 크로스 오버

작성일 : 2020.11.25

 

캡콤의 콘솔 및 PC 게임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에서 영화 배우 '밀라 요보비치'의 모습을 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게될 예정이다.

이는 '몬스터헌터'의 IP를 활용한 폴 W.S. 앤더스 감독의 영화 작품이 올해 12월 개봉 예정임에 따라 게임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과 영화가 크로스 오버를 진행하게 된 것이다.

영화 몬스터헌터에서는 유명 영화 배우인 '밀라 요보비치'가 주연 '아르테미스'로 출연하는데,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에아르테미스(밀라 요보비치) 캐릭터가 추가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는 사이드 스토리가 등장한다. 이와 관련돼서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에는 2종의 기간 한정 이벤트 퀘스트가 오픈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밀라 요보비치의 보이스가 담긴 아르테미스로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을 탐험할 수 있으며 개밋둑의 황야에서 흑각룡 디아블로스 아종과 맞서 싸우는 것이 가능하다. 또, 영화에서 아르테미스가 착용하고 등장하는 방어구 또한 획득할 수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방어구에는 귀마개 효과와 기절 내성과 더불어 세트 보너스 기술 가속 재생과 행운이 포함된다.

또다른 이벤트 퀘스트에서는 리오레우스를 수렵하는 것인데,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 신규 칭호와 길드 카드 배경 등을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기간 한정 이벤트는 12월 4일에 추가될 예정이다.

아래는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과 영화 몬스터 헌터의 크로스 오버 트레일러 영상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