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인트라게임즈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패키지, 25일부터 예약판매 실시

작성일 : 2020.11.24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한국대표 홍수정)와 협력해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Immotals Fenyx Rising)’의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의 예약판매를 25일부터 진행한다고 알리며 에디션 구성 및 예약특전을 공개했다.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은 하늘을 날 수 있는 반신 피닉스가 되어 웅장한 신화 속을 모험하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이다. 플레이어는 어둠의 저주로부터 그리스 신들을 구하고 그들의 전설적인 힘을 얻어 강력한 타이탄 티폰을 물리쳐야 한다.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은 국내 플레이어들을 위해 한글 지원이 될 예정으로 신화 속 이야기를 한국어로도 편하게 만끽할 수 있을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다이달로스의 날개, 아킬레스의 검, 오디세우스의 활 등 신들의 힘을 사용하여 전설 속 괴물 그리고 타락한 영웅들과 맞서 싸우거나 고대의 퍼즐을 풀며 광활한 오픈 월드를 탐험할 수 있다. 또한 스킬과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며 더욱 강력한 상대에 맞서야 한다.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5 버전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의 에디션 구성은 다음과 같다.

■ 리미티드 에디션

-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원본 게임
- 축복의 오리온 무기 팩
천상의 무기 팩으로 오리온과 별자리의 힘을 휘두르세요. 오리온 테마의 검, 도끼, 활 스킨이 들어 있습니다.
- 검: 전설에 따르면, 이 검으로 하늘의 별을 베어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별자리들이 이 검을 휘두르는 영웅을 두려워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 도끼: 이 전설적인 도끼가 그려내는 모습은 정말 멋집니다. 가장 아름다운 별똥별마저 시샘할 정도입니다.
- 활 : 이 활이 지닌 우주의 힘을 이용해 날면서 별똥별의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분광 날개 : 모든 깃털마다 무지개의 색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이 날개는 다이달로스의 자부심입니다.

■ 암흑의 주인 에디션

-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원본 게임
- 암흑의 주인 하데스 캐릭터 팩
어둠과 비밀의 힘을 얻으십시오!
- 하데스 테마 방어구: 착용하는 자에게 어둠과 비밀의 힘을 선사합니다. 저승세계의 주인에게 어울리는 장비입니다.
- 헬멧: 교활한 어둠의 주인인 하데스는 모습을 숨기고 저승세계의 어둠 사이를 오갑니다.
- 말: 이 말의 깊은 눈동자를 바라보면 다른 세계로 빨려 들어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곳이 어디든 심연이 뒤따를 겁니다.
- 날개: 이 날개를 착용하면 저승세계를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모든 어두운 비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불사조: 비탄의 전령 포스포르. 어둠의 깃털을 지닌 이 새는 저승세계의 죽음과 슬픔을 전합니다.

■ 골드 에디션

-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원본 게임
- 시즌 패스 
시즌 패스와 함께 더 광활한 모험을 즐겨보십시오!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고, 특별한 게임 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보너스 과업인 ‘순탄하지 않은 여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축복의 오리온 무기 팩
- 암흑의 주인 하데스 캐릭터 팩
- 분광 날개

■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 예약특전

- 보너스 과업 '불과 번개의 이야기'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는 오는 12월 3일 정식 발매되며, 자세한 사항은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