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그라비티, 트로트 대가 태진아 전격 영입?! '라그나로크 오리진' 이색 이벤트 개최

작성일 : 2020.10.29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100일 맞이해 트로트 가수 '태진아' 광고, 롯데 '빼빼로'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주목 받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단연 '태진아' 광고. 100일 업데이트 사전예약이 시작된 23일과 업데이트 당일인 28일에 태진아의 '진진자라' 곡을 '찐찐자라'라는 위트 있는 가사로 바꿔 라그나로크 오리'찐'의 '찐'텐폭발 광고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전예약 당시 게재한 영상은 무려 조회 수 77만을 넘기며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

광고를 봤다면 '인증'을 빼놓지 말자.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손을 펼쳐 5를 만든 사진과 라그나로크 오리진 광고를 함께 찍어 자신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5천원을 지급한다. SNS에 올릴 땐 이벤트 해시태그인 '#오리진광고다#라그오리진광고#라그나로크오리진'을 모두 작성해야 한다.

롯데 빼빼로 컬래버레이션도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다. 오픈과 함께 출시한 '포링딸기과자'와 '바포메트초코과자'가 새콤달콤한 과자에 게임 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장신구 쿠폰을 지급했다면 이번엔 빼빼로와 쿠폰에 더해 500피스 직소퍼즐 교환 쿠폰, 라그나로크 피겨 14종 중 1종 등 실물 상품을 동봉해 눈길을 끈다. 곧 11월 11일 '빼빼로 데이'가 다가오는 만큼 입맛과 아이템, 선물 세 마리 토끼를 한 번의 잡으려는 것이다. 해당 이벤트는 28일부터 준비된 수량인 10,000개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인게임 과 함께 귀여운 피규어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 그라비티 제공

물론 게이머들에게 가장 중요한 인게임 이벤트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우선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채용'을 콘셉트로 가상 입사자인 게이머들에게 출석일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누적 접속일 수에 따라 1일 이상일 경우 100만 낙원단 주화, 7일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5천 원, 15일 개근 이용자 중 1,000명에겐 1,500 냥다래를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5시에 초기화되는 다른 이벤트와 달리 0시를 기점으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신규 콘텐츠만 열심히 해도 보상을 지급한다. 11월 30일까지 신규 직업 '몽크' 전직을 달성한 이용자 중 200명, 길드전 콘텐츠를 1회 이상 참여한 이용자 중 200명, 총 40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 5천 원을 지급한다.


'채용'을 콘셉트로 한 독특한 이벤트 = 게임조선 촬영

마지막으로 출시 100일과 할로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가 개최된다. 우선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28일까지 15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신규 캐릭터와 복귀 캐릭터는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려면 25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해야 한다. 이를 위해 특정 레벨마다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성장 지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할로윈을 기념해 NPC에게 사탕을 나눠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탕은 일일 의뢰 및 필드 사냥으로 얻을 수 있으며, 각 마을에 있는 아이들에게 사탕을 주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카니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기간인 28일부터 30일까지는 게임 시간으로 밤마다 퍼레이드 차량이 나타나 프론테라를 행진한다. 퍼레이드 가까이 다가가면 사탕을 비롯한 다양한 자원을 채집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배틀 패스, 보물 사냥꾼, 빙고, 의뢰 경험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5일 초보자 전용 출석 이벤트 =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커뮤니티 갈무리


15일 카니발 출석 이벤트 =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커뮤니티 갈무리


특별 성장 지원 이벤트 =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커뮤니티 갈무리


카니발 레벨 선물 이벤트 =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커뮤니티 갈무리


복귀 유저 지원 이벤트 =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커뮤니티 갈무리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