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전남글로벌게임센터, `호남국제관광박람회`에서 우수 콘텐츠 선보여

작성일 : 2020.10.28

 

[자료제공 = 전남글로벌게임센터]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전남글로벌게임센터에서 `호남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3일간 개최된 이번 박람회에서 `전남글로벌게임센터`는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공동관에서 전남글로벌게임센터 홍보관 및 체험존을 운영했다.

이번 홍보관에서는 그동안 전남글로벌게임센터의 지원사업을 통해 제작된 대표 콘텐츠 3종을 선보였으며 그중에서도 `(주)이키나게임즈`가 제작한 `큐비언즈VR`이 많은 관람객들의 호응을 받았다. 큐비언즈VR은 복셀형태의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주인공이 되어 테이블 넘어의 적들을 공격하고 방어하는 테이블 디펜스 게임으로 쉬운 조작법과 귀여운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다. 

또한 `(주)티써프`가 선보인 헬스자전거를 이용한 `홈트레이닝 게임`은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으로 인한 외부활동의 제약을 해소할 수 있는 실내형 콘텐츠로 실내에서 전남의 다양한 관광지를 직접 라이딩 하는듯한 체험을 제공하여 많은 지자체 관계자들과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전남글로벌게임센터 담당자는 “앞으로 국내 관광사업과 전남의 체감형 게임산업의 접목을 통해 두 분야가 함께 융합되어 활성화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에서 많은 분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가져나가겠다”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