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SWC2020’ 공식 주제가 M/V 100만 시청 돌파! 선수 응원 이벤트도 활발

작성일 : 2020.10.23

 

[자료제공 = 컴투스] 전 세계가 즐기고 구글플레이가 함께 하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0(SWC2020)’의 공식 메인 테마곡 뮤직비디오가 지역컵 시작에 앞서 공개 닷새만에 100만 시청수를 달성하며 대회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컴투스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2020’의 지역컵과 월드결선을 앞두고 대회 공식 주제가인 ‘WAR IS MY FATE’ 뮤직비디오를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웅장하면서도 강렬한 록 사운드의 주제가를 배경으로 지역컵과 월드결선을 대표하는 다섯 몬스터의 치열한 전투 모습을 3D 그래픽으로 화려하게 담아냈으며, 지난 18일 열띤 호평 속에 목표 시청수인 100만뷰를 돌파, 현재까지도 글로벌 팬들의 지속적인 시청과 댓글이 줄 이으며 대회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컴투스는 이와 더불어 전 세계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SWC2020’ 언택트 응원 이벤트도 진행해 지역컵 기간 동안 경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6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자신이 지지하는 지역컵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를 담은 이미지를 제작하고, 자신의 SNS에 공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당첨자에게는 한정판 어둠 속성 드래곤나이트 피규어가 선물로 제공되고 참여작은 아메리카컵ㆍ아시아퍼시픽컵ㆍ유럽컵 등 각 지역 대회 생중계를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SWC2020’ 첫 지역컵인 아메리카컵은 오는 25일 오전 4시(한국시각기준)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서머너즈 워’ 로벌 e스포츠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