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웹젠 ‘샷온라인’, Trick or Treat! ‘할로윈 차원의 룰렛’ 이벤트

작성일 : 2020.10.22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이 할로윈을 맞아 이벤트를 연다.

웹젠은 22일 ‘샷온라인’의 점검 시간을 갖고, 11월 5일까지 ‘할로윈 차원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여러 종류의 룰렛을 돌리고,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샷온라인’의 회원들은 라운딩을 통해 ‘비다르/로키/토르/오딘 조각’과 ‘중급 룬’을 각각 10개 수집하고, 게임재화로 수수료를 지불해 ‘차원의 조각’을 제작할 수 있다.

‘차원의 조각’을 NPC 캐리드웬에게 제출하면 ‘샷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차원의 룰렛’을 이용할 수 있다. 룰렛을 돌리면 ‘상급 코스 유물 주머니’, ‘할로윈 코스튬’, ‘원포인트 레슨티켓 100’ 등 유용한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차원의 룰렛’을 10회 이용할 때마다 ‘골든 볼’ 1개가 생성된다. ‘골든 볼’로는 ‘골든 볼 룰렛’을 돌려 ‘2차 클럽 강화 티켓’, ‘최상급 코스 유물 주머니’, 마제이아 플러스 N7 250’ 등의 고급 아이템을 가져갈 수 있다.

이외에도 ‘골든 볼 룰렛’을 이용한 횟수에 따라 ‘동반자의 기운 상자’, ‘레전드 의상 옵션 변경 티켓’, ‘레전드 변경 망치’ 등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샷온라인’은 2020년 정식서비스 16주년을 맞아, 지난 8월 ‘21회 골프 축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정기적으로 게임회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할로윈 이벤트와 게임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