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하루엔터테인먼트, 오리엔탈 MMORPG '영원M' 사전예약 실시

작성일 : 2020.10.22

 

[자료제공 = 하루엔터테인먼트] 삼본전자(대표 배보성)와 자회사인 하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영원M'이 사전예약 마케팅 돌입 소식을 22일 알렸다.

영원M은 정통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관을 토대로 풍부한 스토리 배경과 진행 방식을 가지고 있는 MMORPG이다. 캐릭터의 장비, 룬, 팻 등 유저는 본인의 개성을 만들어 나갈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스킬 트리, 전투, 실시간 PvP, PvE 등 솔로 플레이와 파티플레이 등 다양한 경험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직업 또한 광전사, 암살자, 마도사, 사제, 사냥꾼 등 5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각 캐릭터만의 고유 스킬 유형이 달라 전투 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스토리 전개에 따른 육성 시스템과 던전 시스템, 팻, 룬, 코스튬, 변신 시스템이 있어 일반적인 양상형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한국형 MMORPG를 추구 한다.

‘영원M’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삼성 캘럭시 스토어’ 마켓에서 사전예약이 진행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